농심켈로그 ‘Walkmeal’의 시장 진출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2:57본문
Download : 농심켈로그 ‘Walkmeal’의 시장 진출 전략.doc
marketing 거의완성
1. environment(환경) 분석
2. 3C 분석과
3. SWOT 도출
4. STP 분석
5. 4P Mix
6. 마케팅 전략(戰略)
2. 3C 분석
(1) Company
-농심은 Kellogg의 한국에서의 판매를 맡고 있는 회사이다.
(1)-2. ㈜농심켈로그의 현재상황
우리나라의 시리얼 시장은 농심켈로그(켈로그)와 동서식품(포스트)가 양분하고 있다아 70년대 말 연간 20여 억 원에 불과했던 시장은 2002년에는 1천4백억 원대에 달했다…(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거의완성 , 농심켈로그 ‘Walkmeal’의 시장 진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농심켈로그 ‘Walkmeal’의 시장 진출 전술
설명
Download : 농심켈로그 ‘Walkmeal’의 시장 진출 전략.doc( 43 )
다. 켈로그는 세계화를 진행하면서도 독특한 전략(戰略) 을 사용하고 있다아
첫째는 장기적인 안목에서 과감한 해외투자를 한다는 점이고, 둘째는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글로벌 켈로그팀과 세계화 추진위원회(Global Steering Committee)를 갖고 있는 점이다.” 라는 W.K.Kellogg의 말에서 그 由來를 찾아볼 수 있다아 켈로그는 제품의 제조 및 판매 만 아니라 다양한 영양 프로그램(program]) 실시를 통해 식사와 건강에 관한 인식을 높이고, 인류의 건강한 생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1)-1. 회사의 Mission과 Vision
1. 이익의 성장
2. 인재육성
3. 고객만족과 최고의 품질 추구
4. 정직과 윤리
5. 사회적 책임
위의 다섯 가지 이념은 “우리는 더욱 건강한 세상을 위해 최상의 제품을 만드는 헌신적인 사람들의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