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7:06본문
Download : 31.ppt
31
레포트/경영경제






31
베스킨라벤스31
목 차
베스킨라벤스31
브랜드
표적시장 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베스킨라벤스31
세상에서 가장 큰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서른한 가지 맛`이라는 슬로건
`써티원`을 브랜드명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제공
베스킨라벤스31
브랜드
표적시장 analysis(분석)
표적시장 마케팅을 도입
도입기(1985년~1988년)
- Target Market : 젊은 20대 도시여성
- 20대의 경우 文化(culture) 적충격에 쉽게 적응함
- Promotion : 퍼주는 아이스크림
표적시장 analysis(분석)
성장기(1998년~1997년)
- Target Market : 10대 여성 靑少年
- 10대의 구매력이 제품판매에 影響
- Promotion
文化(culture) 적공간으로서 매장공간 활용
맛있고,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
표적시장 analysis(분석)
성숙기(1998년~현재)
- Target Market : 기존 Target Market
- Promotion
브랜드로열티 확산
소비자 거부감 해소
충성도가 확립
자사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하겐다즈
- PPL(Produce Placemen…(생략(省略))
31 , 31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31.ppt( 73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