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마케팅,엘지마케팅,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4:36본문
Download : LG마케팅,엘지마케팅,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002 WITH LG
2003 마음과 마음을 모아 바르게 가겠습니다.
2004 생각과 힘을 믿습니다.
설명
순서
Download : LG마케팅,엘지마케팅,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81 )
_SLIDE_1_
LG광고 IMC측면에서 비평
_SLIDE_2_
목차
LG기업 intro
ATL/BTL example(사례)
슬로건
LG기업 PR의 problem(문제점)
타 기업과 비교
발전방향 및 제안
_SLIDE_3_
LG 기업 intro
-history
-performance
-business
_SLIDE_4_
history
_SLIDE_5_
performance
_SLIDE_6_
business
_SLIDE_7_
example(사례) intro
-ATL
-BTL
_SLIDE_8_
10 여년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CM송
1990’s
Since 2008
_SLIDE_9_
‘2008 사랑해요 LG’ = 과거재료 Fusion
_SLIDE_10_
ATL 광고
[ATL]
명화 속의 LG
_SLIDE_11_
ATL[명화 속의 LG]
_SLIDE_12_
2009 사랑해요LG 자전거 편
오랜 충성고객 상기시키며
Brand identity = 사랑 을 강조
_SLIDE_13_
BTL example(사례)
인터넷(Internet)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디자인 공모전
옥외광고
_SLIDE_14_
BTL example(사례) [CSR]
_SLIDE_15_
BTL example(사례) [CSR]
_SLIDE_16_
BTL example(사례) [CSR]
_SLIDE_17_
Brand identity
-슬로건의 alteration(변화)
-기업PR의 problem(문제점)
_SLIDE_18_
LG 슬로건 “사랑해요 LG`
1995년 “사랑해요 LG” 2008년 “사랑해요 LG”
_SLIDE_19_
LG기업 슬로건의 alteration(변화)
1999 밀레니엄드림
2000 무한커뮤니케이션
2001 기본을 생각합니다.
2005 Think New
2006 Think New
2007 생활이 예술이 된다는 것
길고변하고...비공감.
_SLIDE_20_
1999년
밀레니엄드림
…(drop)






레포트/경영경제
LG마케팅,엘지마케팅,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LG마케팅,엘지마케팅,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LG마케팅,엘지마케팅,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LG마케팅,엘지마케팅,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LG마케팅 엘지마케팅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LG마케팅,엘지마케팅,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다. 未來(미래)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