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아웃백marketing 戰略,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21:54본문
Download : 아웃백,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마케팅전략.pptx
아웃백,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마케팅전략 , 아웃백,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 아웃백마케팅전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Outback마케팅전략
_SLIDE_1_
Outback Steakhouse
_SLIDE_2_
1-1 기업 紹介(소개)
1 Outback Steakhouse
2 Vision과 목표(goal)설정
2-1 사업영역
2-2 경영 이념과 경쟁관계
2-3 사업구조와 기능 평가
2-4 核心(핵심)사업 파악
2-5 주요 경영목표(goal)의 설정
3 외부 環境의 分析
3-1 거시環境 分析
3-2 Porter의 산업 環境 分析
4 내부 環境의 分析
4-1 核心(핵심) 역량
4-2 경영자원과 조직 능력
5 S W O T
Outback Steakhouse 경영전술
목차
6 전술대안의 도출
_SLIDE_3_
Chapter 1
Outback Steakhouse 경영전술
Outback Steakhouse
-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1988년 미국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처음
創業주 : Chris T. Sullivan / Robert D. Basham / J. Timothy Gannon
점포...
_SLIDE_1_
Outback Steakhouse
_SLIDE_2_
1-1 기업 紹介(소개)
1 Outback Steakhouse
2 Vision과 목표(goal)설정
2-1 사업영역
2-2 경영 이념과 경쟁관계
2-3 사업구조와 기능 평가
2-4 核心(핵심)사업 파악
2-5 주요 경영목표(goal)의 설정
3 외부 環境의 分析
3-1 거시環境 分析
3-2 Porter의 산업 環境 分析
4 내부 環境의 分析
4-1 核心(핵심) 역량
4-2 경영자원과 조직 능력
5 S W O T
Outback Steakhouse 경영전술
목차
6 전술대안의 도출
_SLIDE_3_
Chapter 1
Outback Steakhouse 경영전술
Outback Steakhouse
-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1988년 미국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처음
創業주 : Chris T. Sullivan / Robert D. Basham / J. Timothy Gannon
점포운영 : 현재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오스트레일리아의
22개 국가에서 1200개 이상의 점포 운영
(미국) OSI Restaurant Partnership이 소유/운영
(외국) 프랜차이즈와 합작투자의 형태의 운영
(한국) 1997년에 ‘유한회사 오지정’과 프랜차이즈 계약으로 진출
현재 전국 100여개 매장 운영
1 기업紹介(소개)
1-1
1
Outback Steakhouse
_SLIDE_5_
1-1
2
Outback Steakhouse
_SLIDE_6_
Chapter 2
Outback Steakhouse 경영전술
Vision과 목표(goal)설정
- 사업영역
- 경영 이념과 경쟁관계
- 사업구조와 기능 평가
核心(핵심)사업 파악
주요 경영목표(goal)의 설정
_SLIDE_7_
1-1) 목표(goal)설정과 타겟 소비자
목표(goal)시장 : 외식사업
1 사업 영역
2-1
1
Vision과 목표(goal)설정
_SLID…(省略)
아웃백,아웃백marketing 戰略,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marketing 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아웃백,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웃백,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마케팅전략.pptx( 48 )






설명
순서
아웃백,아웃백marketing 戰略,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marketing 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