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戰略 > the2 | the.co.kr report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戰略 > th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2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7:48

본문




Download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hwp





Download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hwp( 72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戰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에 관한 자료입니다. 이에 LG 전자는…(drop)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戰略에 관한 資料입니다. 제품리콜을통한기업이미지관리전략완성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순서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1.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2.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3.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4.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5.gif




레포트/경영경제





제품리콜을통한기업이미지관리戰略완성
LG 전자는 통상적인 리콜로 회수율이 극히 저조하고 사고가 계속 발생하자 다음 단계로 유통업체 판매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과 직접 접촉을 통하여 리콜을 권유하였으나 소형 가전 제품 特性 상 고객 정보가 남아 있지 않았고 남아 있더라도 이사 등을 통해 추적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았다.
전체 12,3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