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 the2 | the.co.kr report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 th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2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0:25

본문




Download :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ppt




1. 선정이유
2. 기업紹介(소개)
3. 멀티플렉스란
3. SWOTanalysis
5. 4Panalysis
6. marketing 전술
7. 성공요인analysis
8. 향후 전술


유통 (예매시스템)

- Internet, 모바일 環境(환경)에 대응하는 발권 시스템
무인 발권기 ATM : Internet, 모바일에서 부여 받은 인증번호로 자 동 발권 핸드폰이나 제휴 카드를 단말기에 대고 들어가는 방식의 티켓리스도 도입
Internet 예매 관람 : 당일 Internet 예매, 상영시간 20분 전까지 Internet 상 환불 가능(일반 …(생략(省略))






Download :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ppt( 47 )



순서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1.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2.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3.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4.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5.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6.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 ,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마케팅]CGV의마케팅책략


다.
전체 12,3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