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고객중심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1:31본문
Download : CGV 고객중심 마케팅.ppt
CGV , CGV 고객중심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CGV 고객중심 마케팅
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멀티플렉스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CGV
Download : CGV 고객중심 마케팅.ppt( 32 )
CGV 선정 이유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영화관 도입.
최초로 전국구 체인화 시대를 창출함.
심야관람, 가족관람, 장애인을 위한 편의시설로 선진화된 관람文化(culture) 를 지향함.
교통의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고 신속한 근접성 확보.
고객인지도, 고객만족도에서 경쟁우위 확보.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한국일보 서비스 만족 대상 1위.
능률협회 대한민국 marketing 대상
여성신문사 여성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한국경제신문 소비자 대상 수상.
2년 연속 전국 대학생들이 뽑은 영화관 1위
왜 고객중심 marketing ?
현재 한국국민 1인당 1년 평균(average) 영화 관람 횟수는 2.7회
미국이나 선진국의 1인당 평균(average) 영화 관람횟수는 5회 이상






멀티플렉스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전략(strategy)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