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시장조사와컨셉concept과구성 > the2 | the.co.kr report

시장조사와컨셉concept과구성 > th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2

시장조사와컨셉concept과구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5:26

본문




Download : 시장조사와컨셉concept과구성(2).doc




시장와컨셉concept과구성,경영경제,레포트








시장조사와컨셉concept과구성(2)_doc_01.gif



레포트/경영경제
시장조사와컨셉concept과구성

시장조사와 컨셉(concept)과 구성
1.웹사이트 구축 목적: 영리적 목적(매출, 고객확보, 차별화서비스)
현대인들의 공간,시간성의 제약을 해결하고
제품구매와 관련한 쇼핑몰 구축
(개성 강한 현대인들의 기호에맞는 의류와 신발)

2.쇼핑몰 : 수제화,의류

3.주이용고객 : 의류와 신발에 관심많은 여성들
현대인들은누리망 과 친밀도가 매우 높다.
이런 특징과 관련 맞춤식 수제화 판매로 고객의 요구를
수렴하여 판매창출을 높임 사회 여러분야로 진출이 늘고
있는 직장여성들을 타겟으로 판매

4.방문자와 웹사이트간의 상호 작용
- 수제화(뮬,토오픈or슬링백, 힐, 샌들, 부츠,....etc)
- 정장, 원피스, 자켓&코트, 탑&니트, 셔츠&브라우스, 바지&스커트 등의 사진을 게시하여 소비자로하여금 이용이 용이하게 구축
- 고객의 구매력을 높임-신발과 어울리는 옷, 옷,에 어울리는 신발을 제안 구매력을 높임
마일리지 포인트를 통한 고객확보와 마일리지 점수에따른 선물 증정으로 인한 고객만족 추구y


순서



설명

Download : 시장조사와컨셉concept과구성(2).doc( 99 )


시장조사와컨셉concept과구성



시장조사와컨셉concept과구성 , 시장조사와컨셉concept과구성경영경제레포트 , 시장와컨셉concept과구성
다.
전체 12,3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