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e편한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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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3 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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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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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보여주고) 이 광고는 수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이처럼 e편한세상은 소비자와 시대의 요구에 맞추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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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E편한세상의 브랜드 history를 살펴보면,
2000년 최초의 아파트 개별브랜드로 e편한세상 브랜드 출원 후
2003년 4월 국내최초 에코 프로젝트 적용.
2003년 9월 오렌지 서비스 스타트.
2003년 12월 오렌지 체크리스트 첫 적용.
2007년 7월 오렌지로비 특허 취득
2008년 대림 친環境(환경) 저에너지 비젼선포 등
단순히 주거지인 아파트만을 파는 타브랜드와 달리,
E편한세상은 아파트와 함께 고…(skip)






다.
‘진심이 짓는다’라는 슬로건과 광고내용도 Good !
하지만, 이 광고회사가 자이나 래미안의 아파트 광고를 만들게 되었어도, 이런 광고가 나올 수 있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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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편한세상 紹介
대림 e편한세상은 편한세상을 경험[experience]해보세요 라는 의미를 가지고,
외형적인 화려함보다는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아파트의 본질적 가치인 편안하고 편리한 주거공간을 실현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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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브랜드 아파트들이 추구하는 고급, 프리미엄, 자부심과는 달리,
품질과 실용성, 친環境(환경)과 건강을 추구하는 e편한세상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에게 전달하는 가치에서 타 브랜드와 差別(차별) 화됨을 알 수 있습니다.
처음 탄생했던 2000년에는 인터넷(Internet), 네트워크를 이용해 편한 아파트를,
2003년에는 에코 프로젝트를 통해 친環境(환경)적인 아파트를,
2008년부터는 친環境(환경) 저에너지 strategy으로 지구를 생각하는 아파트를 짓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