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 전술의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술,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12:16
본문
Download :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pptx
_SLIDE_5_
instance(사례) 1
뽀로로
_SLIDE_6_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의 STP 책략!
? Segmentation
연령을 기준으로 유아/아동/靑少年(청소년) /성인으로 애니메이션 시장을 세분화
? Targeting
경쟁사인 일본애니메이션 기업들의 Target이 아동-성인임을 파악하고 틈새시장인 유아용 시장 공략
? Positioning
1)제품差別(차별) 화 : 지역, 인종을 뛰어넘는 동물 캐릭터, 유아들이 좋아하는 디자인, 재미있는 스토리
2)서비스差別(차별) 화 : 수요자인 유아들의 관심사인 재미를 우선 순위로 추구
_SLIDE_7_
? 아이…(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pptx( 87 )
설명
STP,전략,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뽀로로,스타벅스,노스페이스,경영전략,마케팅,전략,변화,특징,사례,관리,역할,기법,경영경제,레포트






순서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경영경제레포트 , STP 전략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사례 관리 역할 기법
레포트/경영경제
다.
? 시장 포지셔닝 (Market Positioning) : 소비자의 마인드에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差別(차별) 화된 위치를 차지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 다양한 욕구와 상이한 구매능력을 가진 소비자를 욕구가 유사한 동질적 집단으로 구분하여 이들에게 맞는 제품을 공급 하는 것을 의미한다.STP 전술의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술,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變化, 특징, 상황, 사례(instance), 관리, 역할, 기법
STP 전술의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술,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變化, 특징, 상황, 사례(instance), 관리, 역할, 기법
_SLIDE_1_
STP 책략의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성공책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책략, marketing 책략, 變化(변화), 특징, present condition, instance(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_SLIDE_2_
INDEX
? STPdefinition
? instance(사례)1 : 뽀로로
? instance(사례)2 : STARBUCKS
? instance(사례)3 : THE NORTH FACE
_SLIDE_3_
STP의 definition
_SLIDE_4_
STP
? definition : Market Segmentation → Market Targeting → Market Positioning 의 3단계를 의미한다.
? 표적 시장 선택 (Market Targeting) : 세분화 한 시장 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시장을 공략하려 하는 고객층으로 설정하여 marketing 책략을 세우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