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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온 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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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7 0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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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국내 온 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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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online포털의 정파성 analysis(분석)
- 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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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연구배경1.1 online 매체의 이용성 증대 1.2 포털의 정의(定義)와 기능

연구주제 선정과정2.1 의구심의 발현2.2 주변example(사례) 발견2.3 구체적 example(사례) 조사 (정파성 의구심 제보example(사례) 조사) 2.4 설문조사 (대상, 인원, 형식, 결과)

연구 주제 선정3.1 가설3.2 대상 :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3.3 범위 : 대선관련 정치기사 (characteristic(특성) 및 이유) 3.4 기간 3.5 방법 : 1) ‘대선’관련기사 analysis(분석) 2) 출처 언론사 analysis(분석)
연구 결과1.1. 언론사 빈도 analysis(분석)
- 기타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부합하는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다른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반대되는 결과
- 종합
1.2. 대선 관련 개별 뉴스의 편향성 analysis(분석)
- 대선 관련 개별 뉴스의 내용 정파성 측정(測定) 결과
- 종합
5. conclusion(결론)- conclusion(결론)- 한계점 / 제언-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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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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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배경
1) online 매체의 이용성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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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배경
2) 포털의 정의(定義)와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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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연구주제 선정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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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구주제 선정과정
1) 의구심의 발현
NAVER
DA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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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구주제 선정과정
2) 주변example(사례) 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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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구주제 선정과정
2) 주변example(사례) 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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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구주제 선정과정
3) 구체적 example(사례) 조사 (정파성 의구심 제보example(사례) 조사)

DAU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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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구주제 선정과정
4) 설문조사
_…(생략(省略))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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