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ONLINE] 호텔 페어필드인 analysis(분석) > the1 | the.co.kr report

[ONLINE] 호텔 페어필드인 analysis(분석) > th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1

[ONLINE] 호텔 페어필드인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3:28

본문




Download : 호텔 페어필드인 분석.hwp





또한 Fairfield는 당시 일반적으로 높았던 GRA와 GRS의 높은 결근율과 실수 숫자를 줄이기
위해 ‘Paid Leave`라는 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하였다. 이외에 한 달간 지각, 결근 없이 완벽하게 출근을 하면 반나절의 휴가가 추가로 주어진다. 이렇게 1분기
동안 완벽한 출근을 하면 직원들은 하루의 Paid leave를 벌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직원들은 1분기 동안 총 2.5일의 Paid leave를 얻게 되는 것…(省略)
페어필드인(Fairfield Inn)의 설립배경과 운영 시스템 등 페어필드인(Fairfield Inn)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먼저 `Discretionary Promotions Fund`를 들 수 있는데 1988년 직원의 사기 향상과 고객에 감동을 선사하기 위하여 Fairfield Inn에 의해 개발된 일종의 펀드이다. Fairfield레포트최종본 , 호텔 페어필드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Fairfieldreport최종본


설명

Download : 호텔 페어필드인 분석.hwp( 33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호텔 페어필드인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호텔%20페어필드인%20분석_hwp_01.gif 호텔%20페어필드인%20분석_hwp_02.gif 호텔%20페어필드인%20분석_hwp_03.gif 호텔%20페어필드인%20분석_hwp_04.gif 호텔%20페어필드인%20분석_hwp_05.gif 호텔%20페어필드인%20분석_hwp_06.gif
Ⅶ. Organization
Fairfield 경영진이 각 Fairfield Inn Chain을 관리하기 위하여 10 ~ 12개의 Fairfield Inn을 하나의 구역으로 설정하고, 이러한 구역에 대해 각 1명씩의 필드marketing 매니져와 지역
매니져를 할당하여 해당 구역의 동향을 본사로 보고하도록 하였다.
각 매니져에게는 매달 175$의 직원 인센티브와 125$의 고객 인센티브가 할당되고 이는 직원들에게는 현금보너스 혹은 선물교환권으로, 고객들에게는 식사권이나 깜짝선물로 나누어
지게 되었다.
페어필드인(Fairfield Inn)의 설립배경과 운영 시스템 등 페어필드인(Fairfield Inn)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Fairfield Inn의 직원들은 기본적으로 일년에 일주일간의 휴가가 주어진다. 이렇게 본사로 보고된 데이터를 `The coordinator`라는 In-house 시스템을 통해 Bethesda 본사의 중앙 컴퓨터로
처리함으로써 경영진은 각 Chain을 관리할 수 있었다.

Ⅸ. Guest & Employee Incentives
Fairfield Inn은 스코어 카드 시스템 외에 직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단골고객을 유치
하기 위해 여러 가지 시스템을 개발, 도입하였다. 이 펀드를 통해
지부 매니저는 고객과 직원들에게 특별한 이벤트와 promotion을 제공할 수 있었다. 이는 일종의 월차와 비슷한 시스템으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전체 12,3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