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A+] 여행사 경영론 > the1 | the.co.kr report

[A+] 여행사 경영론 > th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1

[A+] 여행사 경영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6:01

본문




Download : [A+] 여행사 경영론.hwp




하지만 이러한 방법도 수익 향상의 주가 되진 못할것이다.
시시각각으로 變化(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에 따라 여행도 바뀌어야 할 것이고, 사회분위기에 따른 여행상품의 변신을 거듭해야할 것 이다. 요즘같이 취업도 안 되고 경제사정들이 어려울때에는 뭔가 저렴하면서도 고객들에게 쉽게 공감하며 어필될 수 있는 그런 상품을 탄생시켜야하지않을까라는 게 개인적인 바램이다.
여행업에도 이러한 방법이 필요한데 특히 여행업에서는 이두가지외의 한가지 방법이 더 있따 그것은 바로 판매방법인상전략(strategy)인데 이것은 바로 고소득층을 노린 방법이다.



여행약관의 의의와 기능
약관이란 무엇인가?

약관의 규제에관한 법률 제2조 1항에선 약관이라 함은 그 명칭이나 형태 또는 범위를 불문하고 계약의 일방당사자가 다수의 상대방과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일정한 형식에 의하여 미리 마련한 계약의 내용이 되는 것이라 말한다.

어떤 회사가 자사의 이익을 내려면 딱 두 가지의 방법이 있따 그것은 바로 버는 것(이익창출)과 아끼는 것(원가절감)이다. 특수고객층의 확보, 특수상품의 개발, 여행의 고급화, 즉 여행을 하면서의 특급호텔숙박, 그리고 그에 걸맞는 먹거리, 일정, 쇼핑등이라 할 수 있겠다.
매출액증대전략(strategy)으로는 숙달되고 사명감 넘치는 판매원의 다량확보, 판매전략(strategy)의 효율화, 광고 .선전에의 과감한 투자, 간편한 판매 대금의 수수의 방법개발등의 전략(strategy)이며, 원가절감에서는 적자여행상품의 제거, 과잉서비스 억제, 타사와의 상호간 협력체재구축의 협업화전략(strategy), 다른 회사가 자사의 제품을 대신 생산하여주고 그 제품을 조달하여주는 계역 전략(strategy), 그리고 다른 업종에 진출하여 구매.판매부분을 넓히는 다각화전략(strategy)이 있따 하지만 무엇보다도 수익의 향상plan은 바로 소비자의 욕구심리와 사회적인 분위기를 잘 파악하는 데 있을 것 같다. 이러한 방법이 비단 일반 회사에만 적용되는 것은 아닐것이다. 여행업쪽에서는 전체적인 매출액증대와 철저한 조사로 인한 원가절감이 주가 되어야할것이다.
즉 약관이란 일률적으로 적용될 계약…(skip)

Download : [A+] 여행사 경영론.hwp( 60 )


,경영경제,레포트






여행사경영론





순서
[우수 ]

[A+] 여행사 경영론
[우수자료]여행사경영론 , [A+] 여행사 경영론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전체 12,3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