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marketing 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分析,유킴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7:20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pptx
Download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pptx( 19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marketing 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分析,유킴marketing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팬티형기저귀,유킴,유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 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 유킴 유킴마케팅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marketing 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分析,유킴marketing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개요
2. 理論(이론)적 배경
3. 조사방법
4. 사례(instance)introduction
- 팬티형 기저귀 개발활동
5.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_SLIDE_3_
1. 개요
_SLIDE_4_
기업의 성공에 있어서 key point(핵심) 적인 요소
-` 신제품 개발
개요
BUT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여러 활동들의 결과를 기업이 실행할 수 있도록 제시하는 연구의 불충분
-` 기업이 당면한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 R&D 자원 중심으로, 이들을 활용하여 신제품 개발을 전개해나가는 과정에 대한 분석의 필요.
_SLIDE_5_
본 연구의 목적
_SLIDE_6_
2. 理論(이론)적 배경
_SLIDE_7_
2.1 자원기반관점 (RBV)
_SLIDE_8_
1) 자원기반관점(RBV)
_SLIDE_9_
2) 조직역량에 대한 중요성 대두
경영자원
조직역량
판돈
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개요
2. 理論(이론)적 배경
3. 조사방법
4. 사례(instance)introduction
- 팬티형 기저귀 개발활동
5.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_SLIDE_3_
1. 개요
_SLIDE_4_
기업의 성공에 있어서 key point(핵심) 적인 요소
-` 신제품 개발
개요
BUT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여러 활동들의 결과를 기업이 실행할 수 있도록 제시하는 연구의 불충분
-` 기업이 당면한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 R&D 자원 중심으로, 이들을 활용하여 신제품 개발을 전개해나가는 과정에 대한 분석의 필요.
_SLIDE_5_
본 연구의 목적
_SLIDE_6_
2. 理論(이론)적 배경
_SLIDE_7_
2.1 자원기반관점 (RBV)
_SLIDE_8_
1) 자원기반관점(RBV)
_SLIDE_9_
2) 조직역량에 대한 중요성 대두
경영자원
조직역량
판돈
겜블러의 기술
_SLIDE_10_
3) 동태적 역량
단순히 가치 있는 자원이나 우수한 역량을 보유함으로써 자동적으로 실현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요소들을 의도적으로 결합시키는 과정을 통해 시장에서 그 결과를 평가받음.
-` 기업의 경쟁우위나 지속적인 수익의 창출
_SLIDE_11_
2.2 신제품 개발에서의 RBV
-` 마케팅 자원과 R&D 자원이 시간에 따라 change(변화)하고 발전하는 과정에 초점을 맞추어 기업이 어떻게 이러한 자원을 활용하여 신제품 개발을 전개해나가는 지에 대해 당시 기업의 상황을 고려.
기업의 신제품 개발활동 說明(설명) 의 유용한 理論(이론)적 기반
RBV
_SLIDE_12_
3. 조사 방법
_SLIDE_13_
★ 조사대상: 유한킴벌리 ( 유한양행 + 킴벌리클라크 )
★ 연구방법:
연구방법
_SLIDE_14_
資料수집
_SLIDE_15_
資料분석틀
_SLIDE_16_
4. 사례(instance) introduction
_SLIDE_17_
…(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