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경영-마케팅 > the1 | the.co.kr report

경영-마케팅 > th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1

경영-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22:44

본문




Download : 경영-마케팅.pptx





이용횟수가 높다는 것은 모든 요인에 만족하기 때문일것이다

① 종속변수 : 식당에 대한 만족도
② 독립변수 : 시설, 청결, 인적서비스, 맛,

종속변수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해서 적어야 할듯

_S…(drop)
순서


경영-마케팅_pptx_01.gif 경영-마케팅_pptx_02.gif 경영-마케팅_pptx_03.gif 경영-마케팅_pptx_04.gif 경영-마케팅_pptx_05.gif 경영-마케팅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경영-마케팅


Download : 경영-마케팅.pptx( 58 )



경영-마케팅 , 경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마케팅

경영-마케팅




설명


다.
1,2학년은 학생 식당의 만족도가 낮을 것이다.


말더붙여야할듯,
_SLIDE_6_
조사의 설계
1. 가설설정
성별에 따라 식당이용에 대한 차이가 있을 것이다.




_SLIDE_1_
글로벌하우스&솔마루에대한만족도와 improvement방향

_SLIDE_2_
목차
서론
조사배경 - 조사목적
조사의 방법
조사의 설계
analysis 방법
조사일정
본론
빈도analysis
신뢰도analysis
교차analysis
結論
_SLIDE_3_
조사배경 - 조사목적

현재 조선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글로벌하우스 · 솔마루 식당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고 있는지를 파악하고
이러한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불만족 한다면 그 요인이 무엇인지를 analysis하여 improvement점을 알아보고 지속적인 학교식당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본 조사의 목적.

_SLIDE_4_
조사 방법

실증적 연구방법을 사용- 학교식당을 이용하는 학생들에 만족과 불만족의 정도에 따라
재 구매의도와 관련성을 밝히려는 목적

실증조사에서 이용된 표본 추출방법은 무작위 표본추출방법을 사용하고
학교식당을 이용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
(설문조사는 220부 중 유효한 198부만 이용함 ? 이거제대로 모르겠음)

조사된 는 SPSS를 이용하여 analysis

analysis방법은 요인analysis 후 신뢰성과 타당성을 검증한 후 analysis목적에 따라서 빈도analysis, 교차analysis을 이용

_SLIDE_5_
조사내용
식당에서 가장 중요하면서도 기본적인
청결과 맛 그리고 인적서비스, 시설등이

학생식당의 만족도에 影響(영향)을 어느정도 미치는지를 알아보고, 불만족하는부분과 improvement해야 할 부분을 조사 하고자 한다.
3,4학년은 학생 식당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다.
전체 12,3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