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촉진위한 광고전술기획서 ppt발표자료(da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3:06본문
Download : 헌혈 촉진위한 광고전략기획서 ppt발표자료.ppt
출처: 대한 적십자 혈액관리본부
43.1%
53.9%
46.1%
56.9%
58.9%
41.1%
37.4%
62.6%
총 2,302,542명
총 2,087,762명
총 2,347,184명
총 1,057,025명
현재 우리나라의 경우 75%만이 자급자족으로 혈액 공급을 하고
나머지 25%는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실정이다.
출처: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 본부 혈액사업뉴스 보도data(資料) 중에서
한 보도data(資料)에 의하면 ‘적십자사의 혈액을 믿을 수 있는가’라는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82%가 그저그렇거나 믿을 수 없다는 反應(반응)을 보이고 있다아
한 보도data(資料)에 의하면 ‘헌혈에 대한 질병감염이 걱정된다’라는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56%가 헌혈로 인한 질병감염을 걱정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생명을 사고 팔 수 없다는 인류 공통의 윤리에 기반하여, 세계 각국은 혈액의 상업적 유통을 법으로 규제하고 있습니다.설명
Download : 헌혈 촉진위한 광고전략기획서 ppt발표자료.ppt( 45 )
헌혈이란
건강한 사람이 혈액의 constituent 중 한 가지 이상이 부족하여 생명의 위협을 받는 다른 사람에게 아무런 대가 없이 자유의사에 의하여 자신의 혈액을 기증하는 “사랑의 실천”이자 “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위” 입니다.
혈액은 살아있는 세포로 구성되어 장기간 보존할 수 없습니다.
출처: 대한 적십자 혈액관리본부
헌혈의 당위성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입니다.
한 보도data(資料)에 의하면 헌혈과 관련하여 실시되고 있는 제도에 대해 알지 못하는 사람이 83%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헌혈제도에 대한 교육과 이해가 많이 부족하다.
우리나라는 연간 약 300만 명이 헌혈하여야 외국으로부터 수입을 하지 않고 혈액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혈액은 살아있는 세포로 구성되어 장기간 보존할 수 없습니다.
출처: 대한 적십자 혈액관리본부
헌혈의 당위성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입니다.
우리나라는 연간 약 300만 명이 헌혈하여야 외국으로부터 수입을 하지 않고 혈액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출처: 대한 적십자 혈액관리본부
43.1%
53.9%
46.1%
56.9%
58.9%
41.1%
37.4%
62.6%
총 2,302,542명
총 2,087,762명
총 2,347,184명
총 ...
헌혈이란
건강한 사람이 혈액의 constituent 중 한 가지 이상이 부족하여 생명의 위협을 받는 다른 사람에게 아무런 대가 없이 자유의사에 의하여 자신의 혈액을 기증하는 “사랑의 실천”이자 “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위” 입니다.
우리는 언제 수혈을 받을 상황에 처할지 모릅니다.
불신과 오해를 풀어
줄 수 있는 지속적인
홍보와 교육 및
적극적인 해…(skip)
헌혈,촉진위한,광고전략기획서,ppt발표자료,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헌혈 촉진위한 광고전술기획서 ppt발표자료(data)
헌혈 촉진위한 광고전략기획서 ppt발표자료 , 헌혈 촉진위한 광고전략기획서 ppt발표자료경영경제레포트 , 헌혈 촉진위한 광고전략기획서 ppt발표자료
순서
헌혈 촉진위한 광고전술기획서 ppt발표자료(data)
다.
현재 우리나라의 연령별 헌혈자 수는 작년과 올해 모두 16~29세 헌혈자들이 차지하는 비율이 다른 연령대들 대비 약 3배~3.5배 가량이다.
생명을 사고 팔 수 없다는 인류 공통의 윤리에 기반하여, 세계 각국은 혈액의 상업적 유통을 법으로 규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언제 수혈을 받을 상황에 처할지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