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4:14본문
Download :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동아제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9 )
설명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시대별 다양한 marketing 전략(戰略) 을 구사하고 있는 ‘박카스’
지속적인 브랜드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을 실행하는 ‘박카스’
국내 의약품 시장 내 시長點유율 1위, 최 장수 브랜드 ‘박카스’
끊임없는 變化(변화)와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박카스’
-현재의 트렌드로 젊은 연령층을 efficacy적으로 공략
-새로운 소비자층의 확보를 통한 시장을 확대
( 그동안 소홀했던 여성고객의 확보에 집중, 광고도 여성고객을 타깃으로 제작 현재 TV광고 『뽀뽀 편』『부부 편』 등)
▶ 상대적으로 취약한 여성, 20대 젊은 층을 공략할 수 있는 광고캠페인
- 일상생활에서 피로를 느끼지만, 박카스의 구매욕구까지는 느끼지 못하는 사람
- 특히, 박카스를 my brand로 느끼지 못하는 여성이나 20대 젊은 층 공략
▶ 메인 타깃 - 2049 남녀
▶ 타깃 特性(특성)
. - 박카스 인지도…(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