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국내 온 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 the1 | the.co.kr report

국내 온 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 th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1

국내 온 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7:16

본문




Download : 국내 온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pptx




설명
국내 온 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순서

Download : 국내 온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pptx( 41 )





레포트/인문사회




국내 온 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국내 온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 국내 온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인문사회레포트 , 국내 온라인포털 정파성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 대선관련 뉴스노출 통하여


국내,온라인포털,정파성,총선,이후,네이버와,다음,대선관련,뉴스노출,통하여,인문사회,레포트
_SLIDE_1_
국내 online포털의 정파성 analysis(분석)
- 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_SLIDE_2_
INDEX
연구배경1.1 online 매체의 이용성 증대 1.2 포털의 정의(定義)와 기능

연구주제 선정과정2.1 의구심의 발현2.2 주변example(사례) 발견2.3 구체적 example(사례) 조사 (정파성 의구심 제보example(사례) 조사) 2.4 설문조사 (대상, 인원, 형식, 결과)

연구 주제 선정3.1 가설3.2 대상 :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3.3 범위 : 대선관련 정치기사 (characteristic(특성) 및 이유) 3.4 기간 3.5 방법 : 1) ‘대선’관련기사 analysis(분석) 2) 출처 언론사 analysis(분석)
연구 결과1.1. 언론사 빈도 analysis(분석)
- 기타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부합하는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다른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반대되는 결과
- 종합
1.2. 대선 관련 개별 뉴스의 편향성 analysis(분석)
- 대선 관련 개별 뉴스의 내용 정파성 측정(測定) 결과
- 종합
5. conclusion(결론)- conclusion(결론)- 한계점 / 제언- 출처
_SLIDE_3_
1. 연구배경
_SLIDE_4_
1. 연구배경
1) online 매체의 이용성 증대
_SLIDE_5_
1. 연구배경
2) 포털의 정의(定義)와 기능
_SLIDE_6_
2.연구주제 선정과정
_SLIDE_7_

2. 연구주제 선정과정
1) 의구심의 발현
NAVER
DAUM
_SLIDE_8_
2. 연구주제 선정과정
2) 주변example(사례) 발견
_SLIDE_9_
2. 연구주제 선정과정
2) 주변example(사례) 발견
_SLIDE_10_
2. 연구주제 선정과정
3) 구체적 example(사례) 조사 (정파성 의구심 제보example(사례) 조사)

DAUM =

_SLIDE_11_
2. 연구주제 선정과정
4) 설문조사
_…(생략(省略))






다.
전체 12,3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