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대한민국 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 > the8 | the.co.kr report

대한민국 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 > the8

본문 바로가기

th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민국 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4:53

본문




Download : 대한민국 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pptx














순서
대한민국,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대한민국 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


_SLIDE_1_
대한 민국
여성 소비자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패턴
_SLIDE_2_
1. 여성 소비자에 주목하는 이유

2. 라이프스타일이란

3. 소비자를 이해하는 두 개의 축

4. 여성 집단의 유형과 특징

5. 집단 유형에 따른 체계적 접근

6. 각 집단에 적합한 marketing

7. 토론
목차
_SLIDE_3_
Life style
1.여성 소비자에 주목하는 이유

_SLIDE_4_
Life style
여러분은
상품 구매 시 어떤 기준을 두고 구매하십니까
_SLIDE_5_
Life style
소비자는 서로 다른 동기+욕구

시장세분화

라이프 스타일에 의한 시장 세분화
_SLIDE_6_
Life style
초기의 시장세분화- ‘Who’ 자사의 제품을 구매하는가

data(자료)수집용이

소비자의 특징 묘사 수월
(연령, 소득, 주거지역)

소비자 집단 설정 쉬움

2. 라이프스타일이란

_SLIDE_7_
Life style

But !! 이는 단순히 집단에 의한 시장의 property(특성)만 묘사할 뿐...
동기+욕구
심리적 이유
_SLIDE_8_
Life style
소비자의 가치관
동기
사회계층적
인구 통계적 property(특성)

_SLIDE_9_
Life style
소비자의 행동과 그
행동의 이유를 통합적으로 이해 할 수 있다!!
소비자를 라이프 스타일
유형에
근거하여 세분화
_SLIDE_10_
Life style
생활전반의 property(특성)에 근거하여
유효한 세분시장으로 분류
_SLIDE_11_
Life style
소비자 시장의 성격과
관련된 근본 data(자료) 확보
_SLIDE_12_
Life style

소비자가
How-Change
향후 트랜드를 체계적으로 예측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變化(변화)를 지속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반 마련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대한민국 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pptx( 42 )


설명
대한민국 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대한민국 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 , 대한민국 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대한민국 여성소비자 여성라이프스타일 여성소비패턴 여성집단유형 여성집단특징 라이프스타일 여성소비자 여성마케팅 여자마케팅 여성소비마케팅
대한민국%20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_pptx_01.gif 대한민국%20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_pptx_02.gif 대한민국%20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_pptx_03.gif 대한민국%20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_pptx_04.gif 대한민국%20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_pptx_05.gif 대한민국%20여성소비자,여성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패턴,여성집단유형,여성집단특징,라이프스타일,여성소비자,여성마케팅,여자마케팅,여성소비마케팅_pptx_06.gif
다.
Total 12,4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