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의 매체선정과 활용실태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22:26
본문
Download : 원격교육의 매체선정과 활용실태 분석.hwp
원격교육의매체선정과 , 원격교육의 매체선정과 활용실태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원격교육의 매체선정과 활용실태 analysis(분석)
,인문사회,레포트
원격교육의매체선정과
설명
순서
다.
원격교육의 매체선정과 활용실태 분석자료입니다.
마지막 예로, 과목에서 다룰 내용의 일부가 자주 최신화되어야 하는 경우, 이들 단원은 on-line DB로 제공하고, 다른 내용은 인쇄교재를 이용하는 것도 한 방편이 될 수 있다아 게다가 학습도중에 학습자의 질문에 응답하고 그것이 다음 내용의 학습에 필수적인 경우에는 비동시적인 상호작용과 동시적인 상호작용의 방법을 모두 사용할 수 있…(省略)
원격교육의 매체선정과 활용실태 analysis(분석) reference(자료)입니다.






Download : 원격교육의 매체선정과 활용실태 분석.hwp( 51 )
레포트/인문사회
Ⅰ. 서 론
Ⅱ. 원격교육 매체 선정에 관한 theory 적
고찰
Ⅲ. 방송대학의 매체 선정 및 활용
實態
Ⅳ. 첨단매체 통합을 위한 매체 선정 및 활용의 改善(개선) 대안
또 다른 예로, 단순한 반복 연습이 많이 요구되는 어학 과목은 강의 및 자율학습data(자료)의 제작에 주력하여 학습자가 스스로 흥미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반복 연습할 수 있는 매체를 선정 제작하는 것이 요구된다 특히 기본 인쇄교재를 중심으로 스스로 발견하고 암기하는 것이 위주인 내용은 인쇄교재의 제작에 보다 총력을 기울여야 하고, 암기한 것을 적용하고 연습하는 것이 중요한 내용이라면 연습을 效果(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CD-ROM의 이용도 바람직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