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시장세분화 > the8 | the.co.kr report

시장세분화 > the8

본문 바로가기

th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장세분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1:49

본문




Download : 시장세분화_155893.hwp




이외에도 자동차가 자신의 신분을 나타내는 중요한 수단이라고 여기는 소비자집단은 차량의 스타일, 색상, 차량크…(省略)

Download : 시장세분화_155893.hwp( 60 )



자동차 이용과 관련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은 자동차 시장을 세분화하기 위한 중요한 기...


,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시장세분화_155893_hwp_01.gif 시장세분화_155893_hwp_02.gif 시장세분화_155893_hwp_03.gif
I. 라이프 스타일을 이용한 자동차 시장세분화 예 자동차 이용과 관련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은 자동차 시장을 세분화하기 위한 중요한 기... , 시장세분화생활전문레포트 ,
다.



시장세분화





설명

I. 라이프 스타일을 이용한 자동차 시장세분화 예

I. 라이프 스타일을 이용한 자동차 시장세분화 예
자동차 이용과 관련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은 자동차 시장을 세분화하기 위한 중요한 기준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아주 다양하게 나타난다. 또한 자동차를 운전하는 이유가 스트레스 혹은 운전의 재미를 맛보기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이는 소비자들은 오락/재미라는 또 하나의 다른 세분시장을 분류될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에 대한 라이프 스타일 조사는 자동차의 이용형태, 구매characteristic(특성), 사용량 등에 대한 여러 가지 항목들을 소비자들에게 물어보고, 그 자료(資料)를 다양한 分析(분석)방법(요인/군집分析(분석))을 통해서 분류, 세분화한 다음에 각 세분시장에 대한 프로파일을 조사하여 세분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을 보여 주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
예를 들어 자동차 잡지 읽기를 좋아하고 모터쇼는 빠짐없이 가서 본다거나 자신의 자동차는 자신이 수리하는 라이트 스타일을 보이는 소비자는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지식수준이 아주 높은 하나의 세분시장으로 분류될 수 있다 이에 반하여 자동차를 치장하기 좋아하고 자동차의 패션에 민감하고 자동차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소비자들은 개성파/패션이라는 하나의 세분시장으로 분류될 수 있을 것이다.
Total 12,4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