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통신 ‘하나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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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5 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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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본 , 하나로 통신 ‘하나포스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하나로 통신 ‘하나포스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현재에도 많은 고객을 가지고 있지만 매가패스처럼 더욱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주변단서를 이용한 광고 보다는 중심단서 즉 직접적인 콘텐츠의 질을 說明(설명) 함으로써 기존 타사의 소비자를 자사로 유치하는데 노력해야 한다.
완성본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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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 통신 ‘하나포스
다.
5. 광고 marketing 차별화의 결여
▶ 改善(개선) 광고의 내용
▶ 기존광고의 대한 問題點과 改善(개선) 점
1) 소비자의 reaction response속도에 빠르게 접근하기 위한 광고로의 전환
2) 제품의 특징을 살리기 위한 광고로의 전환
3) 표적시장 선정과 표적 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광고로의 전환
4) 보다 적극적인 카피 사용
▶ 구체적인 改善(개선) 점을 통한 改善(개선) 광고의 특징
▶ 마치면서
2) 제품의 특징을 살리기 위한 광고로의 전환
현재 초고속 누리망 시장에서의 하나로 통신의 경쟁사인 매가패스는 거대한 자본력과 대개입이란 長點을 살려 50%이상의 시長點유율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그렇기에 매가패스 사와 같은 경우는 빠른 누리망 이란 의미를 주변단서 즉 제품외적인면을 강조하며 이미지 메이킹 광고를 하고 있다 하지만 하나포스사와 같은 경우 결코 매가패스에 떨어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의 성능 및 품질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 이러한 특징을 알고 있는 소비자는 비단 많지 않다.
4. 감각의 인지에 있어서 타사의 광고에 비해 소비자의 reaction response 속도(이해속도)가 느 리다.
2. 카피상의 문제
3. 광고 컨셉 “Well-being`은 10-20대의 주요 타겟에 소구되기 힘들다. 그리하여 改善(개선) 광고에서는 타사와의 콘텐츠의 질과 성능을 직접 說明(설명) 하여 하나포스의 현재의 제품을 다시 포지셔닝 하자는데 광고제작의 목적을 두었다.
어디까지나 광고에서의 중요한 점은 제품에 대한 고객의 태도라고 생각하기에 그 태도를 호의적으로 바꾸기 위해선 직접적으로 확인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drop)
순서
하나로 통신 ‘하나포스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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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기존 광고 (Wellbeing 테마)의 내용 및 비판 요점
1) 기존광고의 내용
2) 내용 analysis(분석) 적 비판
1. 정확한 내용(중심단서:제품의 특징,차이점 등) 전달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