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마트의 기업紹介(소개)와 現況(현황) ,구매,선호도,광고,만족도 및 공산품 판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7:38
본문
Download : 하나로마트의 기업소개와 현황,구매,선호도,광고,만족도 및 공산품 판매.pptx
대부분의 사람들은 접근성과 가격을 중요시한다.
_SLIDE_1_
하나로마트
_SLIDE_2_
기업introduction
&
동향
구매
&
선호도
광고
&
만족도
공산품판매
結論
1
2
3
4
5
하나로마트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 동향
1
순수 국내자본으로 운영
생산자 → 물품 적정가격 보장
소비자 → 안전하고 품질 좋은 우수한 농축수산물 공급
`농촌과 도시가 함께 성장할 수있다`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 동향
1
대형할인마트 하면 떠오르는 마트는
(총 응답자 : 58명, 무응답 : 3명)
이마트 (64%)
홈플러스 (17%)
롯데마트 (14%)
하나로마트 (5%)
기타 (2%)
다른 대형할인마트에 비해 입지가 취약함
자주 이용하는 마트는
(총 응답자 : 56명, 무응답 : 5명)
이마트 (41.1%)
홈플러스 (19.7%)
롯데마트 (26.8%)
하나로마트 (5.4%...
_SLIDE_1_
하나로마트
_SLIDE_2_
기업introduction
&
동향
구매
&
선호도
광고
&
만족도
공산품판매
結論
1
2
3
4
5
하나로마트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 동향
1
순수 국내자본으로 운영
생산자 → 물품 적정가격 보장
소비자 → 안전하고 품질 좋은 우수한 농축수산물 공급
`농촌과 도시가 함께 성장할 수있다`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 동향
1
대형할인마트 하면 떠오르는 마트는
(총 응답자 : 58명, 무응답 : 3명)
이마트 (64%)
홈플러스 (17%)
롯데마트 (14%)
하나로마트 (5%)
기타 (2%)
다른 대형할인마트에 비해 입지가 취약함
자주 이용하는 마트는
(총 응답자 : 56명, 무응답 : 5명)
이마트 (41.1%)
홈플러스 (19.7%)
롯데마트 (26.8%)
하나로마트 (5.4%)
코스트코 (1.8%)
기타 (5.4%)
_SLIDE_5_
대형할인마트 이용 시, 구입하는 물품은
2
소비자들은 마트에서 주로 구입하는 물품들은 크게 식료품과 생필품을 구입함
(응답자 : 56명, 무응답 : 5명)
_SLIDE_6_
식료품 구입 시, 자주 이용하는 마트는
2
소비자가 식료품 구매 시, 하나로마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적지 않음
(응답자 : 56명, 무응답 : 5명)
_SLIDE_7_
대형할인마트 이용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속성
2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교통을 중요시함
(응답자 : 61명, 무응답 : 0명)
_SLIDE_8_
선호하는 마트별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속성의 차이
2
선호하는 마트별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속성의 차이는 없다. (롯데마트 선호자 제외)
(응답자 : 61명, 무응답 :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하나로마트의 기업紹介(소개)와 現況(현황) ,구매,선호도,광고,만족도 및 공산품 판매
Download : 하나로마트의 기업소개와 현황,구매,선호도,광고,만족도 및 공산품 판매.pptx( 17 )
하나로마트의 기업소개와 현황,구매,선호도,광고,만족도 및 공산품 판매 , 하나로마트의 기업소개와 현황,구매,선호도,광고,만족도 및 공산품 판매경영경제레포트 , 하나로마트 기업소개와 구매 선호도 광고 만족도 공산품 판매
하나로마트의 기업紹介(소개)와 現況(현황) ,구매,선호도,광고,만족도 및 공산품 판매
하나로마트,기업소개와,구매,선호도,광고,만족도,공산품,판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