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戰略-처음처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2:09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처음처럼.ppt
Download : 마케팅전략-처음처럼.ppt( 68 )
설명
marketing 戰略-처음처럼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6. 차후 방향 - 진로와의 대립적 마케팅 참신한 마케팅으로 점유율 확보 - 20대를 대상 소비자 만족도 및 소주 속성 별 중요성 조사 - 20대~30대 만을 위한 전략(戰略) 타 연령층에 대한 광고 전략(戰略) 병행 Contents 1. 기업 intro 2. 제품 intro 및 출시 배경 3. 마케팅 分析 및 전략(戰略) 4. 세부적 마케팅 전략(戰略) 5. 성공 요인 및 현 시장 상황 6. 차후 방향 1. 기업intro 국내 주류 시장 선도하는 종합주류전문기업 1926년 강릉합동주조(주) 설립 1991년 경월주조(주)로 상호변경 1993년 (주)두산경월 출범 1994년 그린소주 시판 1995년 日本(일본)소주 수출 개시 1998년 (주)두산주류BG로 재출범 2001년 녹차 성분(成分) 함유 산소주 시판 2004년 日本(일본) 소주 수출 1위 달성 2006년 처음처럼 시판 2007년 처음처럼 프리미엄 시판 2009년 롯데주류 출범, 16.8 저도 소주 처음처럼 쿨...
Contents
1. 기업 intro
2. 제품 intro 및 출시 배경
3. 마케팅 分析 및 전략(戰略)
4. 세부적 마케팅 전략(戰略)
5. 성공 요인 및 현 시장 상황
6. 차후 방향
1. 기업intro
국내 주류 시장 선도하는 종합주류전문기업
1926년 강릉합동주조(주) 설립
1991년 경월주조(주)로 상호변경
1993년 (주)두산경월 출범
1994년 그린소주 시판
1995년 日本(일본)소주 수출 개시
1998년 (주)두산주류BG로 재출범
2001년 녹차 성분(成分) 함유 산소주 시판
2004년 日本(일본) 소주 수출 1위 달성
2006년 처음처럼 시판
2007년 처음처럼 프리미엄 시판
2009년 롯데주류 출범, 16.8 저도 소주 처음처럼 쿨 출시
2xxx년 5년 연속 소주 수출 1위 달성, 소비자 고객만족도
소주부문 1위 3년 연속
1. 기업intro
이규혁 대표이사
롯데주류 롯데칠성음료
롯데아사히맥주
총괄 대표이사
2. 제품 intro 및 출시 배경
2. 제품intro
2. 제품 intro 및 출시 배경
2. 출시배경
소주 시장의 매력도 증가
2. 제품 intro 및 출시 배경
2. 출시배경
낮은 산소주의 소비자 선호도
2. 제품 intro 및 출시 배경
2. 출시배경
산소주의 M/S 정체
2. 제품 intro 및 출시 배경
2. 출시배경
시장 상황
2. 제품 intro 및 출시 배경
2. 출시과정
3. 마케팅 分析 및 전략(戰略)
(1) STP分析
1)Segmentation
…(省略)
marketing 戰略-처음처럼






마케팅전략-처음처럼 , 마케팅전략-처음처럼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처음처럼
마케팅전략,처음처럼,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