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어 브랜드 네이밍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9:48
본문
Download : 중국어 브랜드 네이밍에 관하여.hwp
이 수많은 브랜드들 중에서 우리의 관심을 끄는 것은 china(중국) 에 진출한 외국 기업의 브랜드 네임이다.
중국어를 이용한 브랜드네이밍에 대해서 사례별로 조사하였습니다. 그러자 china(중국) (타이완)의 광고 심사 위원회에서는 SAMSUNG을 쓰지 않고 그것을 음역한 薩姆松[싸무쏭]으로 표기하고 있다
다른 예를 들면, 오리온 초코파이가 처음에 china(중국) 에 수출되었을 때 china(중국) 인들은 그것을 초코파이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五星派[우싱…(To be continued )






순서
中國어브랜드네이밍에관하여事例중심
다.
그리고 만약 그것을 소리내어 읽어야 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자기네 마음대로 바꾸어 부른다.
덩샤오핑 주석의 남순강화(南巡講話) 이후 china(중국) 의 시장 개방이 가속화되면서 최고의 기술로 무장한 세계적 브랜드들이 china(중국) 으로 몰려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비록 디자인과 성능은 다소 떨어지더라도 가격 경쟁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china(중국) 기업 제품들이 하청 생산에서 벗어나 당당히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china(중국) 은 지금 브랜드의 천국이다.설명
中國어 브랜드 네이밍에 관하여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中國어를 이용한 브랜드네이밍에 대하여 事例별로 조사하였습니다. 이 때문에 china(중국) 인들은 SAMSUNG을 보면 어떻게 읽어야 할지 머뭇거리게 된다된다. 외국의 기업에게 중문 네임이 필요한 가장 중요한 이유는, china(중국) 의 일반 소비자에게 영어가 아직도 쉬운 언어가 아니기 때문이다 영어의 발음 중에는 china(중국) 어에 존재하지 않는 발음이 있으며 또한 같은 철자라도 다르게 읽히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SAMSUNG의 경우를 보자. 현재 표준china(중국) 어에 SAM이란 발음이 없으며, 아울러 SUNG이란 표기법도 없다.
외국의 기업이 china(중국) 에 진출할 때는 기업이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이름을 china(중국) 어로 만들어 등록을 하게 된다된다. 1997년에 있었던 아시아 광고대전에 삼성 제품 광고가 입선한 적이 있다 주최측에서 삼성에게 회사 이름을 보내달라고 했을 때 기업에서는 영문 이름만을 보냈다. 2003년 한 해 동안 china(중국) 내에서 등록된 상표가 27만 여건에 달한다는 사실이 이를 증명해 준다.중국어브랜드네이밍에관하여사례중심 , 중국어 브랜드 네이밍에 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중국어 브랜드 네이밍에 관하여.hwp( 69 )
1. 머리말
2. china(중국) 어 브랜드 네이밍 기법
2.1 음역:소리를 옮긴다
2.2 의역:뜻을 옮긴다
2.3 음역과 의역을 절충한다
2.4 새로 의미를 부여한다
2.5 방언을 활용한다
3. 맺음말
1. 머리말
본고는 china(중국) 에 진출한 외국 기업의 상호와 제품의 china(중국) 어 이름을 관찰하고 analysis(분석) 하여 이를 통해 한국의 기업이 china(중국) 에 진출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중문 네이밍 기법을 추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