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strategy) > the8 | the.co.kr report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strategy) > the8

본문 바로가기

th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4:58

본문




Download :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doc




이 동호회는20, 30대 초반 사이의 젊은층이 마니아로, 고객층이 비교적 두 텁게 형성돼 있따 특히, `사랑스런 티니위니`라는 카페의 경우 회원 수가 2만7000여명에 이르는 등 다음(Daum) 커뮤니티에만 티니위니 관련 동호 회가 15개가량 운영되고 있따

1.2 티니위니 특징

위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티니위니는 캐쥬얼과 da…(생략(省略))
캐릭터 의류브랜드인 티니위니의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티니위니최종 ,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는 언뜻 아동복 브랜드 같지만, 국내 최초로 만든 성인을 겨냥해 출시된 캐릭터 의류 브랜드다.





Download :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doc( 57 )



티니위니의%20마케팅%20전략_doc_01.gif 티니위니의%20마케팅%20전략_doc_02.gif 티니위니의%20마케팅%20전략_doc_03.gif 티니위니의%20마케팅%20전략_doc_04.gif 티니위니의%20마케팅%20전략_doc_05.gif 티니위니의%20마케팅%20전략_doc_06.gif
캐릭터 의류브랜드인 티니위니의 마케팅전략(strategy)에 대상으로하여 分析(분석)하였습니다.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설명
순서






티니위니최종





Ⅰ. 들어가며
-티니위니와 그 특징 ………………………………………………………… 3

Ⅱ. 環境analysis(분석)

1. 사회 culture적環境analysis(분석) ……………………………………………………… 4
2. 미시環境analysis(분석) …………………………………………………………… 7

Ⅲ. 경쟁자 analysis(분석) 및 SWOT analysis(분석)

1. 티니위니 vs NII, 빈폴, 지오다노 …………… …………… ………… … 8
2. 티니위니의 SWOTanalysis(분석) …………………… ………… … …… ……9

Ⅳ. 자사 analysis(분석) 과 소비자 태도조사………………… ……………………… … 11

Ⅴ. STP 전략(戰略)
1. Segmenting……………………………………………… …………………12
2. Targeting………………………………………… …… …… ……………13
3. Positioning…………………………………………… …………………… 14

Ⅵ. VA;UE CHAIN과 PLC 곡선 analysis(분석) ………………… …………………… … 15

Ⅶ. 4P 전략(戰略)
1. 제품 전략(戰略) ……………………………………………………………………… 16
2. 가격 전략(戰略) ……………………………………………………………………… 18
3. 촉진 전략(戰略) ……………………………………………………………………… 19
4. 유통 전략(戰略) ……………………………………………………………………… 20

Ⅷ. 마치며. …………………………………………………………………………… 20

● Reference List ………………………………………………………………… 37



Ⅰ. 들어가며

1.1 티니위니 intro

영어사전에 따르면 `티니위니(teenie-weenie)`는 `귀여울 정도로 작은, 조그마한`이라는 `tiny`를 뜻하는 구어다. 맨투맨 티셔츠, 스웨터 등 캐주얼 의류제품에 깜찍한 곰돌이 캐릭터를 도입함으로써 중ㆍ고등학생과 대학생은 물론 20대 성인 여성층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따

특히 인터넷(Internet)을 중심으로 많은 동호회가 형성이 되어있음에 우리는 주목했다. 이랜드는 이 단어를 끌어 와 `티니위니`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다.
Total 12,4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