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4:58
본문
Download :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doc
이 동호회는20, 30대 초반 사이의 젊은층이 마니아로, 고객층이 비교적 두 텁게 형성돼 있따 특히, `사랑스런 티니위니`라는 카페의 경우 회원 수가 2만7000여명에 이르는 등 다음(Daum) 커뮤니티에만 티니위니 관련 동호 회가 15개가량 운영되고 있따
1.2 티니위니 특징
위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티니위니는 캐쥬얼과 da…(생략(省略))
캐릭터 의류브랜드인 티니위니의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티니위니최종 ,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는 언뜻 아동복 브랜드 같지만, 국내 최초로 만든 성인을 겨냥해 출시된 캐릭터 의류 브랜드다.
Download :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doc( 57 )






캐릭터 의류브랜드인 티니위니의 마케팅전략(strategy)에 대상으로하여 分析(분석)하였습니다.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설명
순서
티니위니최종
Ⅰ. 들어가며
-티니위니와 그 특징 ………………………………………………………… 3
Ⅱ. 環境analysis(분석)
1. 사회 culture적環境analysis(분석) ……………………………………………………… 4
2. 미시環境analysis(분석) …………………………………………………………… 7
Ⅲ. 경쟁자 analysis(분석) 및 SWOT analysis(분석)
1. 티니위니 vs NII, 빈폴, 지오다노 …………… …………… ………… … 8
2. 티니위니의 SWOTanalysis(분석) …………………… ………… … …… ……9
Ⅳ. 자사 analysis(분석) 과 소비자 태도조사………………… ……………………… … 11
Ⅴ. STP 전략(戰略)
1. Segmenting……………………………………………… …………………12
2. Targeting………………………………………… …… …… ……………13
3. Positioning…………………………………………… …………………… 14
Ⅵ. VA;UE CHAIN과 PLC 곡선 analysis(분석) ………………… …………………… … 15
Ⅶ. 4P 전략(戰略)
1. 제품 전략(戰略) ……………………………………………………………………… 16
2. 가격 전략(戰略) ……………………………………………………………………… 18
3. 촉진 전략(戰略) ……………………………………………………………………… 19
4. 유통 전략(戰略) ……………………………………………………………………… 20
Ⅷ. 마치며. …………………………………………………………………………… 20
● Reference List ………………………………………………………………… 37
Ⅰ. 들어가며
1.1 티니위니 intro
영어사전에 따르면 `티니위니(teenie-weenie)`는 `귀여울 정도로 작은, 조그마한`이라는 `tiny`를 뜻하는 구어다. 맨투맨 티셔츠, 스웨터 등 캐주얼 의류제품에 깜찍한 곰돌이 캐릭터를 도입함으로써 중ㆍ고등학생과 대학생은 물론 20대 성인 여성층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따
특히 인터넷(Internet)을 중심으로 많은 동호회가 형성이 되어있음에 우리는 주목했다. 이랜드는 이 단어를 끌어 와 `티니위니`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