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논문]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에 대한 分析(분석) > the8 | the.co.kr report

[논문]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에 대한 分析(분석) > the8

본문 바로가기

th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논문]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에 대한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3:21

본문




Download : [논문]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에 대한 분석.doc




범주화theory(이론)에서 적당한 비유사성은 극단적인 유사성을 보이거나 극단적인 비유사성을 보이는 경우보다 상대적으로 소비자의 범주화과정에 비유사성 해결을 위한 동기를 부여함으로서 인지과정을 정교히 한다고 하였다(Hartman 등, 1990). 또한 보쉬와 로큰(Boush and Loken, 1991)의 연구에서 유사성이 매우 높은 수준으로 가정한 확장제품은 유사성 평가정도가 6.5를 넘는 원상품과 동일한 형태의 제품을 어의적으로 달리 표현한 것이었다. 이러한 상호교환직인 상표확장에 대한 analysis을 통하여 실제 시장구조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1. 1차 설문에서 나타난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의 비교 1차 설문의 응답에서 상표를 명시하지 않은 상태에서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을 가정할 때 유사성 및 기술이전성. 상표확장에 대한 평가적 차이를 보이는 상표확장이 있다 이러한 차이는 다음의 `표 4-16`에 나타나 있다 표에서 나타난 항목은 유의적 차이(` 0.05 )를 보이는 상표확장만을 정리(整理) 한 것이다 1차 설문에서 나타난 유사성 및 기술이전성의 유의적인 평가차이를 보이는 상표확장은 위에서 보는 바와 같이 기준이 되는 원제품계열과 3.5이하의 낮은 유사성 및 기술이전성평가를 받는 상표확장형태이다. 이러한 상호교환직인 상표확장에 대한 analysis을 통하여 실제 시장구조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1. 1차 설문에서 나타난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의 비교
1차 설문의 응답에서 상표를 명시하지 않은 상태에서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을 가정할 때 유사성 및 기술이전성. 상표확장에 대한 평가적 차이를 보이는 상표확장이 있다 이러한 차이는 다음의 <표 4-16>에 나타나 있다 표에서 나타난 항목은 유의적 차이(< 0.05 )를 보이는 상표확장만을 정리(整理) 한 것이다
1차 설문에서 나타난 유사성 및 기술이전성의 유의적인 평가차이를 보이는 상표확장은 위에서 보는 바와 같이 기준이 되는 원제품계열과 3.5이하의 낮은 유사성 및 기술이전성평가를 받는 상표확장형태이다.
설명
[논문]%20상호교환적인%20상표확장에%20대한%20분석_doc_01.gif [논문]%20상호교환적인%20상표확장에%20대한%20분석_doc_02.gif [논문]%20상호교환적인%20상표확장에%20대한%20분석_doc_03.gif [논문]%20상호교환적인%20상표확장에%20대한%20분석_doc_04.gif [논문]%20상호교환적인%20상표확장에%20대한%20분석_doc_05.gif [논문]%20상호교환적인%20상표확장에%20대한%20분석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논문]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에 대한 분석.doc( 47 )


[논문]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에 대한 分析(분석)
논문,상호교환적인,상표확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에 대한 analysis
2차 설문에서 맥주제품의 OB상표와 크라운상표가 소주제품으로 상표확장하는 경우와 소주제품의 진로와 보해상표가 맥주제품으로 상호교환적으로 상표확장이 이루어지는 상황을 가정하였다. 그러나 본 연구에서는 극단적인 유사성을 갖는 상표확장으로 가정한 확장대상에 대해 5.0이하의 유사성 평가가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상표확장은 위의 연구에서 적당한 비유사성을 나타내는 상표확장 형태로 볼 수 있다 따라서 본 연구의 상표확장은 소비자의 범주화 인지과定義(정의) 정교화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여 상대적으로 일관된 응답이 나타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2. 2차 설문 analysis을 롱한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의 비교
2차 설문에서 맥주와 소주제품계열간의…(skip)


[논문]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에 대한 분석 , [논문]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에 대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논문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

[논문]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에 대한 分析(분석)
다. 범주화theory(이론)에서 ...

상호교환적인 상표확장에 대한 analysis

2차 설문에서 맥주제품의 OB상표와 크라운상표가 소주제품으로 상표확장하는 경우와 소주제품의 진로와 보해상표가 맥주제품으로 상호교환적으로 상표확장이 이루어지는 상황을 가정하였다.
Total 12,4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