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들의 학업부정행위에 대한 지각과 경험의 관련 변인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20:02
본문
Download : 고등학생들의 학업부정행위에 대한 지각과 경험의 관련 변인분석.hwp
고등학생들의 학업부정행위에 대한 지각과 경험의 관련 변인分析
I. 서론
II. 理論적 배경
1. 학업부정행위의 definition 와 종류
2. 학업부정행위의 요인
3. 연구문제
III. 연구방법
1. 연구대상자
2. 연구도구 및 절차
3. 資料analysis(분석) 방법
IV. 연구결과
1. 고등학생들의 학업부정행위에 대한 지각 analysis(분석)
2. 고등학생들은 고등학교에서 어떤 부정행위를 얼마나 했는가?
3. 고등학생들은 언제, 어떤 부정행위를 처음 했는가?
4. 성별, 학년, 지역에 따른 학업부정행위에 대한 지각과 경험의 차이 analysis(분석)
5. 학업부정행위와 성적, 부모로부터의 성적압력과의 관계
IV. 논 의
출처
고등학생들이 가장 많이 저지르는 학업부정행위는 다른 학생의 課題물을 베끼거나 다른 사람의 글을 인용하면서 출처를 밝히지 않는 등의 課題물관련 부정행위였고, 시험관련 부정행위는 상대적으로 적게 하고 있었다.
학업부정행위에 대한 지각은 성별, 학년, 지역에 따라 약간의 차이만 나타났다. 이 결과는 어떤 행동을 학업부정행위라고 생각하느냐에 대한 analysis(분석) 결과와는 반대이며, 학생들이 어떤 행동을 부정행위로 확실하게 인식할수록 실제로 그런 행동을 할 가능성이 낮아진다는 것을 암시해 준다.
고등학생들의 학업부정행위에 대한 지각과 경험의 관련 변인분석 자료입니다. 학업부정행위 문제가되는점 에 대한 지각에서 성별과 학년간의 상호작용효과(效果)가 있었는데, 1학년때는 남여간에 통계적으로 유의한 차이가 없었으나, 2학년때…(drop)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고등학생들의 학업부정행위에 대한 지각과 경험의 관련 변인분석.hwp( 88 )
,인문사회,레포트
고등학생들의 학업부정행위에 대한 지각과 경험의 관련 변인分析 입니다. up고등학생들의학업부정행위에대한지각과경험의관련변인분석 , 고등학생들의 학업부정행위에 대한 지각과 경험의 관련 변인분석인문사회레포트 ,






up고등학생들의학업부정행위에대한지각과경험의관련변인分析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