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 > the8 | the.co.kr report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 > the8

본문 바로가기

th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15:04

본문




Download :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hwp




또, 전체 응답자중 33.3%이 응답하지 않음으로서 아직 주변 음식점중의 특정 음식점에 대한 충성도가 낮음을 보여주고 있다아 그러므로 아직 특정 음식점에 대한 충성도가 발생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판촉활동을 계획한다면 보다 좋은 效果를 거둘 수 있게 된다

2. 표적시장과 표적 고객에 대한 conclusion(결론)
1) 표적시장
제물포역 주변 상권의 외식사업 시장은 역을 중심으로 주점과 고기전문점, 우동전문점과 같은 중·대형의 식당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그와 소규모의 대중식당들이 좁은 골목에 인접해 있는 실정이다. 이 곳은 3개의 대학교와 9개의 고등학교, 5개의 중학교가 밀집해 있어 꾸준히 많은 이동인구가 드나들고 있어 계속적으로 발전해 왔고 앞으로도 발전 해 나갈 것이다.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

레포트/의약보건








서 론
1.연구의 배경 및 당위성
2.연구의 기본목적

본 론
1.조사문제

2.조사방법·설계 및 분석방법
1) 설문조사(1차reference(자료))
2) 문헌조사(2차reference(자료))
3) 면접조사(2차reference(자료))
4) 조사대상 선정
5) 표본추출 및 reference(자료)수집

3.reference(자료)분석 결과
1) 설문 참가자의 기술통계적 결과
2) 제물포주변 상권내 주고객 선정 관련 조사분석
3) 음식점 및 제품 평가 관련 조사분석
4) 신규점포 개점의 타당성 관련 조사분석
5) 신규점포 진출시 홍보관련 조사분석
6) 2차reference(자료)

결 론
1.조사문제에 대한 conclusion(결론)
2.조사문제의 한계

참고reference(자료)

부 록


1. 조사문제에 대한 conclusion(결론)
1. 시장 진입가능성에 대한 conclusion(결론)
제물포 주변 음식점내 주 이용점포를 선호하는 이유를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20.0%가 ‘친절도’를 선택하였고 그 다음으로 16.0%가 가격과 음식의 맛을, 8.0%가 ‘매장청결도’를 선택하였다.
또한, 제물포 주변 음식점을 이용하는 목적은 남녀간 차이가 없었고 식사를 위해 54.7…(생략(省略))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1.gif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2.gif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3.gif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4.gif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5.gif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6.gif
설명
마케팅조사최종보고서[1] ,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의약보건레포트 ,


Download :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hwp( 52 )





,의약보건,레포트
marketing 조사최종보고서[1]
순서




다.
Total 12,4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