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8:01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 [A+레포트].ppt
Download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 [A+레포트].ppt( 74 )
정말 열심히 조사한 project입니다^^
이project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마케팅 전략(戰略) 을
-목차-
1. 개인Task intro
2. 스마트 오븐의 intro 및 특징
3. 기업 관점의 스마트 오븐
4. 소비자 관점의 스마트 오븐
5. 설문지 analysis 결과
6. conclusion(결론)
Ⅰ. 제품 intro 및 특징 - 삼성전자‘스마트 오븐’
색상블랙 / 앙드레 블랙크기 (가로×높이×깊이)557×431×578㎜용량42ℓ
삼성전자는 바코드만 스캔 하면 알아서 요리해 주는 똑똑한 가전제품 `스마트오븐`을 출시하였다. 주요특징으로는 스캔기능, 열원기능, 청소기능,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내세우고 있다 이러한 탄탄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오븐`의 가격은 한국 오븐시장에서는 고가에 속하는 50~70만원이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스마트오븐PPT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 [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순서
스마트오븐PPT
레포트/경영경제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당연히A+받았구요..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이과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 특징
· 스캔 기능 “바코드를 스…(skip)
분석한 project입니다^^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