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 마케팅事例 PPT]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과 해외진출(China,프랑스)事例分析,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0:02
본문
나는 `명령하고 가르치는 존재`가 아니라, `듣고 귀 기울이는 존재`입니다.
② 혁신(Innovation)
나를 열어, 나를 바꾸는 것입니다.
언제나 새로운 것을 세상에 내놓고자 하는 열정입니다.
alteration(변화) 하지 않으면, 도태되고 낙오된다는 진리입니다.
남의 일을 마치 나의 일인 것처럼 대하는 마…(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 마케팅事例 PPT]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과 해외진출(China,프랑스)事例分析,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STP,SWOT分析및 아모레퍼시픽 향후방향제언
Download : [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사례 PPT]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방향제언.pptx( 72 )
[경영경제],[아모레퍼시픽,마케팅사례,PPT],아모레퍼시픽,성공요인과,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아모레퍼시픽,마케팅,4P,STP,SWOT분석및,아모레퍼시픽,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 마케팅事例 PPT]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과 해외진출(China,프랑스)事例分析,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STP,SWOT分析및 아모레퍼시픽 향후방향제언
![[경영경제]%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사례%20PPT]%20아모레퍼시픽%20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향후방향제언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5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D%94%84%EB%9E%91%EC%8A%A4)%EC%82%AC%EB%A1%80%EB%B6%84%EC%84%9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1.gif)
![[경영경제]%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사례%20PPT]%20아모레퍼시픽%20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향후방향제언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5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D%94%84%EB%9E%91%EC%8A%A4)%EC%82%AC%EB%A1%80%EB%B6%84%EC%84%9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2.gif)
![[경영경제]%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사례%20PPT]%20아모레퍼시픽%20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향후방향제언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5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D%94%84%EB%9E%91%EC%8A%A4)%EC%82%AC%EB%A1%80%EB%B6%84%EC%84%9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3.gif)
![[경영경제]%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사례%20PPT]%20아모레퍼시픽%20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향후방향제언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5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D%94%84%EB%9E%91%EC%8A%A4)%EC%82%AC%EB%A1%80%EB%B6%84%EC%84%9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4.gif)
![[경영경제]%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사례%20PPT]%20아모레퍼시픽%20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향후방향제언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5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D%94%84%EB%9E%91%EC%8A%A4)%EC%82%AC%EB%A1%80%EB%B6%84%EC%84%9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5.gif)
![[경영경제]%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사례%20PPT]%20아모레퍼시픽%20성공요인과%20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20아모레퍼시픽%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향후방향제언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20PPT%5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D%95%B4%EC%99%B8%EC%A7%84%EC%B6%9C(%EC%A4%91%EA%B5%AD,%ED%94%84%EB%9E%91%EC%8A%A4)%EC%82%AC%EB%A1%80%EB%B6%84%EC%84%9D,%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EC%95%84%EB%AA%A8%EB%A0%88%ED%8D%BC%EC%8B%9C%ED%94%BD%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6.gif)
다.
진리는 외부와의 소통에, 특히 고객과의 대화에 있다는 마음입니다.순서
[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사례 PPT]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방향제언 , [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사례 PPT]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사례 PPT]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 프랑스)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 STP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방향제언
_SLIDE_1_
아모레퍼시픽
marketing 事例(사례)
_SLIDE_2_
1. 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duce
(1) 기업introduce
(2) 경영철학
2. 아모레퍼시픽 3Canalysis(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ustomer
3. 아모레퍼시픽의 성공요인
(1) 국내시장 성공요인
(2) 해외시장 성공요인
4.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 책략事例(사례)
(1) 프랑스 진출事例(사례)
(2) china 진출事例(사례)
5. SWOTanalysis(분석)
6. STPanalysis(분석)
7. marketing 믹스 4P책략
8. 향후책략방향 제안
CONTENTS
_SLIDE_3_
1. 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duce
_SLIDE_4_
‘아시아 미(美)의 정수를 세계에 전하겠다’
-1945년 foundation(창업) 화장품 회사
-한국 최초 화장품 연구실 개설
-한국 최초 화장품 수출
-1960년 이래 줄곧 국내 화장품 1위 기업
-국내 31.6% 점유율
임직원수 & 매출액
출처: 내부 지속가능성장보고서
(1) 기업introduce
_SLIDE_5_
국내 1위의 독보적 입지
해외 매출 중 china 매출이 50%이상의 큰 비중을 차지
유럽, 북미 시장- 매출액 규모는 작지만, 선진시장에서 글로벌 경쟁우위를 인정받음
(1) 기업introduce
_SLIDE_6_
① 개방(Openness)
나만이 옳은 것이 아니라, `남도 나와 같이 옳다`는 생각입니다.
③ 친밀(Proximity)
고객과 물리적, 심리적으로 언제나 `가까운 자리`에 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