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중국시장 진출,농심 기업紹介(소개)&진출現況(현황) ,중국시장 성공요인&경영전략(戰略) analysis,신라면 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12:48본문
Download : [2000원] 농심 중국시장 진출,농심 기업소개&진출현황,중국시장 성공요인&경영전략 분석,신라면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2000원]%20농심%20중국시장%20진출,농심%20기업소개&진출현황,중국시장%20성공요인&경영전략%20분석,신라면%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6%8D%EC%8B%AC%20%EC%A4%91%EA%B5%AD%EC%8B%9C%EC%9E%A5%20%EC%A7%84%EC%B6%9C,%EB%86%8D%EC%8B%AC%20%EA%B8%B0%EC%97%85%EC%86%8C%EA%B0%9C&%EC%A7%84%EC%B6%9C%ED%98%84%ED%99%A9,%EC%A4%91%EA%B5%AD%EC%8B%9C%EC%9E%A5%20%EC%84%B1%EA%B3%B5%EC%9A%94%EC%9D%B8&%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EC%8B%A0%EB%9D%BC%EB%A9%B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농심%20중국시장%20진출,농심%20기업소개&진출현황,중국시장%20성공요인&경영전략%20분석,신라면%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6%8D%EC%8B%AC%20%EC%A4%91%EA%B5%AD%EC%8B%9C%EC%9E%A5%20%EC%A7%84%EC%B6%9C,%EB%86%8D%EC%8B%AC%20%EA%B8%B0%EC%97%85%EC%86%8C%EA%B0%9C&%EC%A7%84%EC%B6%9C%ED%98%84%ED%99%A9,%EC%A4%91%EA%B5%AD%EC%8B%9C%EC%9E%A5%20%EC%84%B1%EA%B3%B5%EC%9A%94%EC%9D%B8&%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EC%8B%A0%EB%9D%BC%EB%A9%B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농심%20중국시장%20진출,농심%20기업소개&진출현황,중국시장%20성공요인&경영전략%20분석,신라면%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6%8D%EC%8B%AC%20%EC%A4%91%EA%B5%AD%EC%8B%9C%EC%9E%A5%20%EC%A7%84%EC%B6%9C,%EB%86%8D%EC%8B%AC%20%EA%B8%B0%EC%97%85%EC%86%8C%EA%B0%9C&%EC%A7%84%EC%B6%9C%ED%98%84%ED%99%A9,%EC%A4%91%EA%B5%AD%EC%8B%9C%EC%9E%A5%20%EC%84%B1%EA%B3%B5%EC%9A%94%EC%9D%B8&%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EC%8B%A0%EB%9D%BC%EB%A9%B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농심%20중국시장%20진출,농심%20기업소개&진출현황,중국시장%20성공요인&경영전략%20분석,신라면%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6%8D%EC%8B%AC%20%EC%A4%91%EA%B5%AD%EC%8B%9C%EC%9E%A5%20%EC%A7%84%EC%B6%9C,%EB%86%8D%EC%8B%AC%20%EA%B8%B0%EC%97%85%EC%86%8C%EA%B0%9C&%EC%A7%84%EC%B6%9C%ED%98%84%ED%99%A9,%EC%A4%91%EA%B5%AD%EC%8B%9C%EC%9E%A5%20%EC%84%B1%EA%B3%B5%EC%9A%94%EC%9D%B8&%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EC%8B%A0%EB%9D%BC%EB%A9%B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농심%20중국시장%20진출,농심%20기업소개&진출현황,중국시장%20성공요인&경영전략%20분석,신라면%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6%8D%EC%8B%AC%20%EC%A4%91%EA%B5%AD%EC%8B%9C%EC%9E%A5%20%EC%A7%84%EC%B6%9C,%EB%86%8D%EC%8B%AC%20%EA%B8%B0%EC%97%85%EC%86%8C%EA%B0%9C&%EC%A7%84%EC%B6%9C%ED%98%84%ED%99%A9,%EC%A4%91%EA%B5%AD%EC%8B%9C%EC%9E%A5%20%EC%84%B1%EA%B3%B5%EC%9A%94%EC%9D%B8&%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EC%8B%A0%EB%9D%BC%EB%A9%B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농심%20중국시장%20진출,농심%20기업소개&진출현황,중국시장%20성공요인&경영전략%20분석,신라면%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6%8D%EC%8B%AC%20%EC%A4%91%EA%B5%AD%EC%8B%9C%EC%9E%A5%20%EC%A7%84%EC%B6%9C,%EB%86%8D%EC%8B%AC%20%EA%B8%B0%EC%97%85%EC%86%8C%EA%B0%9C&%EC%A7%84%EC%B6%9C%ED%98%84%ED%99%A9,%EC%A4%91%EA%B5%AD%EC%8B%9C%EC%9E%A5%20%EC%84%B1%EA%B3%B5%EC%9A%94%EC%9D%B8&%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EC%8B%A0%EB%9D%BC%EB%A9%B4%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순서
농심 중국시장 진출,농심 기업소개&진출현황,중국시장 성공요인&경영전략 분석,신라면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농심 중국시장 진출,농심 기업소개&진출현황,중국시장 성공요인&경영전략 분석,신라면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중국시장 진출 농심 기업소개&진출 중국시장 성공요인&경영전략 신라면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농심 중국시장 진출,농심 기업紹介(소개)&진출現況(현황) ,중국시장 성공요인&경영전략(戰略) analysis,신라면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농심,중국시장,진출,농심,기업소개&진출,중국시장,성공요인&경영전략,신라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농심 중국시장 진출,농심 기업紹介(소개)&진출現況(현황) ,중국시장 성공요인&경영전략(戰略) analysis,신라면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설명
_SLIDE_1_
농심 中國시장 진출
_SLIDE_2_
2
목 차
_SLIDE_3_
3
1. 연혁
1965년 설립자 신춘호 회장이 롯데공업에서 출발하여 현재의 농심까지 이어져 왔으며 현재 라면시장 점유율 70%를 점유
2. 기업이념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3. 기업문화
뜨거운 가슴으로 언제나 한 발 먼저, 뜨거운 열정으로 역동적 기업문화를 창출하여, 창조적 지식사회 에서 경쟁사보다 한발 앞서는 선도 경영의 풍토를 만들어 나아간다.
4. 장기전략(strategy)
사업전략(strategy) - `세계화` , `서비스화` , `고가치화`
기능강화전략(strategy) - `전문가 육성` , `point역량축적` , `시스템화”
`세계 속의 농심`
농심 기업introduction&진출 동향
_SLIDE_4_
中國 시장 동향
4
中國 라면 시장의 동향
1. 소비동향
연간 라면 소비량 500억식(한국의 15배 ,Japan의 9배) , 전세계의 소비량의 50%
구입성향이 과거 광고,포장 등의 외부요인에서 맛,품질 등의 내부요인으로 이동
젊은 층에서 많은 소비가 일어나며 주로 학생 등이 구매를 하는 추세
2. 가격동향
가격경쟁으로 인한 저비용 저품질에서 고비용 고품질로 이동하는 추세
라면 가격대는 평균(average) 1.40위안이며 주로 컵라면 위주의 제품형태
3. 생산동향
세계 최대의 라면 생산국으로서 라면시장의 51%으로 생산을 담당하고 있다아
4. 경쟁동향
한국을 포함한 외국산의 비율이 1% 미만. 강사부, 통일 등 대만 브랜드 제품이 시장의 79% 차지.
출처 : http://www.baekdunet.com/
_SLIDE_5_
中國 진출 배경
5
_SLIDE_6_
中國시장 진출의 장애요소
6
출처 : http://www.nongshim.co.kr
경쟁업체
모방제품
저품질 저비용
제품
中國 내부에서 만들어진
모방제품 등장
中國라면 시장에는
저품질 저가격의 라면이…(skip)
Download : [2000원] 농심 중국시장 진출,농심 기업소개&진출현황,중국시장 성공요인&경영전략 분석,신라면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