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文化 콘텐츠에 관한 리포트-文化콘텐츠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천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3:44
본문
Download : [레포트] 문화 콘텐츠에 관한 레포트-문화콘텐츠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천하.hwp
이런 면에서 현실과 게임의 경계를 줄일 수 있으며 게임…(skip)
[리포트] 文化 콘텐츠에 관한 리포트-文化콘텐츠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천하
다.[리포트] 文化 콘텐츠에 관한 리포트-文化콘텐츠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천하
Download : [레포트] 문화 콘텐츠에 관한 레포트-문화콘텐츠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천하.hwp( 31 )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레포트]%20문화%20콘텐츠에%20관한%20레포트-문화콘텐츠%20웹게임%20웹삼국지%20병림천하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C%B8%ED%99%94%20%EC%BD%98%ED%85%90%EC%B8%A0%EC%97%90%20%EA%B4%80%ED%95%9C%20%EB%A0%88%ED%8F%AC%ED%8A%B8-%EB%AC%B8%ED%99%94%EC%BD%98%ED%85%90%EC%B8%A0%20%EC%9B%B9%EA%B2%8C%EC%9E%84%20%EC%9B%B9%EC%82%BC%EA%B5%AD%EC%A7%80%20%EB%B3%91%EB%A6%BC%EC%B2%9C%ED%95%98_hwp_01.gif)
![[레포트]%20문화%20콘텐츠에%20관한%20레포트-문화콘텐츠%20웹게임%20웹삼국지%20병림천하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C%B8%ED%99%94%20%EC%BD%98%ED%85%90%EC%B8%A0%EC%97%90%20%EA%B4%80%ED%95%9C%20%EB%A0%88%ED%8F%AC%ED%8A%B8-%EB%AC%B8%ED%99%94%EC%BD%98%ED%85%90%EC%B8%A0%20%EC%9B%B9%EA%B2%8C%EC%9E%84%20%EC%9B%B9%EC%82%BC%EA%B5%AD%EC%A7%80%20%EB%B3%91%EB%A6%BC%EC%B2%9C%ED%95%98_hwp_02.gif)
![[레포트]%20문화%20콘텐츠에%20관한%20레포트-문화콘텐츠%20웹게임%20웹삼국지%20병림천하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C%B8%ED%99%94%20%EC%BD%98%ED%85%90%EC%B8%A0%EC%97%90%20%EA%B4%80%ED%95%9C%20%EB%A0%88%ED%8F%AC%ED%8A%B8-%EB%AC%B8%ED%99%94%EC%BD%98%ED%85%90%EC%B8%A0%20%EC%9B%B9%EA%B2%8C%EC%9E%84%20%EC%9B%B9%EC%82%BC%EA%B5%AD%EC%A7%80%20%EB%B3%91%EB%A6%BC%EC%B2%9C%ED%95%98_hwp_03.gif)
[레포트] 문화 콘텐츠에 관한 레포트-문화콘텐츠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천하 , [레포트] 문화 콘텐츠에 관한 레포트-문화콘텐츠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천하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 문화 콘텐츠 레포트 문화콘텐츠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천하
레포트,문화,콘텐츠,레포트,문화콘텐츠,웹게임,웹삼국지,병림천하,인문사회,레포트
말이 힘이다 삶이 문화다 레포트(report)
문화콘텐츠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천하
저는 최근 제가 즐기던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천하의 문화콘텐츠에 관련되어 레포트(report) 를 써보겠습니다. 웹 브라우저 게임이라고 부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한국의 경우 편의상 웹게임이라고 줄여서 부르고 있따 인터넷(Internet)만 연결되어 있으면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게임의 구조도 일반적인 PC 게임 소프트웨어에 비해 간단해서 컴퓨터 사양의 제약을 크게 받지 않는다. 그리고 일반 온라인(online)게임은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 반해 이런 높은 접근성을 이용해서 웹게임은 온라인(online)이든 오프라인이든 게임은 진행되고 있으므로 이용자의 몰입도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가 필요없는 웹에 기반한다는 점 때문에 어디서든 인터넷(Internet) 브라우저만 열수 있다면 데스크탑이든 넷북이든 스마트폰이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로그인 定義(정이) 온라인(online) 게임을 실시간 Play할 수 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켰으며 온라인(online) 게임은 게임을 끊을 수 있으나, 웹게임은 실시간이기 때문에 끊기 힘들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서 온라인(online)게임은 사냥을 하기 위해선 로그인을 한 후 이용자가 조종해야 하지만 웹게임은 건물을 지은 후 창을 끄더라도 공사는 진행되며 일정시간이 지나면 완공되어 있습니다.」
웹게임의 characteristic(특성)은 웹에 기반하고 있고, 사양도 넷북에서 돌아갈 정도로 낮으므로 일반 온라인(online) 게임에 비해서 이용자의 접근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만두면 식량이 바닥나는 등 문제가 생깁니다. 우선 웹게임의 定義(정이)부터 보자면
「웹게임은 웹 브라우저로 즐기는 게임을 말한다.) 하지만 건설버튼을 눌러놓으면 카운트다운이 완료될 때까지 다른 조작을 할 필요가 없으므로 그동안 인터넷(Internet) 뉴스를 본다든지 책을 읽는다든지 일상생활을 할 수 있고, 한번에 취할 수 있는 동작의 횟수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씩 꾸준히 할 수 밖에 없게 만들어 지나친 중독을 미연에 방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