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C분석(더페이스샵 VS 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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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0 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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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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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C分析(분석)(더페이스샵 VS 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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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P→4C로 change(변화)하는 사회
나는 소비자들이 가격이 아니라 가치에 민감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필립코틀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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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Value
고객들은 자신들을 가치(value) 또는 어떤 문제에 대한 해답을 사는 사람으로 여긴다는 의미
Cost to the Customer
사용 및 처분 비용을 포함하는 총비용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는 것을 뜻함
Covenience
고객들은 제품/서비스에의 접근이 가능한 한 편리하기를 원함
Communication
오늘날 고객들은 생산자나 공급자의 일방적인 프로모션을 원하지 않으며, 그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원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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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페이스샵 VS 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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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Value
소비자 의식 change(변화)
자연 친화적 의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 → 웰빙 화장품에 대한 선호 증가
쌩얼 미인이란 신조어가 생기면서 화장품에 대한 인식 change(변화) → 진한색 화장보다는 옅은 색의 화장 선호
자연 친화적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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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 친화적 이미지
White.
정직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서야 다는 브랜드 컨셉
“natural story”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평소 도시에서 오염된 공기와 물에 노출되어 있는 고객에게 자연과 같은 순수함을 돌려드린다는 이미지를 추구
자연추출물 사용
기존 화장품과 비슷한 ingredient에 식물성 향만 첨가한 것이 아닌, 브랜드 전체 컨셉을 `자연`으로 잡아 매장 안을 원료 이미지로 꾸며, 소비자들에게 원산지 및 원료를 직접적으로 느끼게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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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대를 앞서가는 아름다움
동일한 품질력의 제품을 저가격으로 개발하는 등 소비자의 베네핏을 극대화 하는 것을 브랜드의 核心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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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st to the…(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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