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strategyanalysis,문제점(問題點)과 향후strategy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8:02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hwp
`카페베네 진출 전 커피...
카페베네
marketing 戰略
` 목차 `
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
2. 카페베네 기업introduction
3. STP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keting
Positioning
4. marketing 믹스 4Panalysis(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mity
Threat
6. 카페베네 현 문제가되는점
1) 커피 맛 논란
2) 직영매장 부족
3) 광고.홍보 비용 과다 지출
7. 앞으로의 戰略 제안
1) 커피 맛 改善(개선)
2) 직영 매장 비율 증대
3) 국가 별 차별화된 Promotion 戰略 구사
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
여러 악조건 속에서 급속도로 성장한 카페베네. 요즘 어느 곳을 가도 카페베네가 있따 스타벅스, 커피빈 등의 유명 외국 브랜드에 맞서고 있는 카페베네의 숨은 원동력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싶었다.
설명






Download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hwp( 34 )
카페베네,마케팅전략,문제점과,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 마케팅strategyanalysis,문제점(問題點)과 향후strategy제안
카페베네
marketing 戰略
` 목차 `
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
2. 카페베네 기업introduction
3. STP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keting
Positioning
4. marketing 믹스 4Panalysis(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mity
Threat
6. 카페베네 현 문제가되는점
1) 커피 맛 논란
2) 직영매장 부족
3) 광고.홍보 비용 과다 지출
7. 앞으로의 戰略 제안
1) 커피 맛 改善(개선)
2) 직영 매장 비율 증대
3) 국가 별 차별화된 Promotion 戰略 구사
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
여러 악조건 속에서 급속도로 성장한 카페베네. 요즘 어느 곳을 가도 카페베네가 있따 스타벅스, 커피빈 등의 유명 외국 브랜드에 맞서고 있는 카페베네의 숨은 원동력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싶었다.
`카페베네 진출 전 커피culture의 상태`
-대형 커피 전문점의 과포화 상태
-간접 경쟁 업체들의 확대 -` 국내시장에서의 생존하기 어려운 여건
-커피 외 대체 상품들의 인기
Franchising 戰略을 통한 매장 수 확대
(최단시간, 최대매장 증폭)
→ 국내 대형 커피전문점 중 매장 수 1위
2xxx년 9월 기준 660개
악조건 속에서도 후발주자로서 급격하게 성장한 카페베네, 그 원동력은
2. 카페베네 기업introduction
Caffe Bene 란
-좋은 느낌의 카페라는 의미
-`정통 유럽풍 카페’ 지향
-커피를 중심으로 한 culture, 휴식 공간
`기업 성장의 밑거름이 된 核心(핵심)`
1. 스피드
매장개발팀 따로 운영, 점포 선점개장 속도
앞서 의사 결정도 `빨리 빨리‘
2. 한국화
`오곡라떼‘ 등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상품
개발, 24시간 운영 매장도 늘려
3. 감성 경영
까다로운 한…(skip)
카페베네 마케팅strategyanalysis,문제점(問題點)과 향후strategy제안
순서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