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定義(정이) 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0:41
본문
Download : 교육과정의 유형_2093896.hwp
교육과定義(정이) 유형
1) 기본 관점
- 지식의 상황구속성 및 상대성을 강조
- 학습자의 적극적이고 자율적이 태도 요구
- 지식의 습득과 형성
· 개인의 인지적 작용(자아성찰적 행위)과 개인이 속한 사회의 참여(사회구성원과의 직·간접적 의사 소통 및 상호작용)라는 두 요소의 상호작용에 의해 지속적으로 change(변화), 수정, 보완을 통해 구성되는 것이라고 본다.
Download : 교육과정의 유형_2093896.hwp( 22 )
설명
교육과정유형97






교육과정의 유형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교육과정유형97 , 교육과정의 유형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다. (상호작용을 통한 文化적 동화에 이르는 것)
- ‘객관적 지식’, ‘절대적 진리’란 존재하지 않으며, 개개인의 현상에 대한 이해나 의미구성이 개인이 속한 사회구성원들에게 얼마나 잘 수용되고 타당한가가 중요함
* 인지적 구성주의//사회文化적 구성주의
- 차이
…(투비컨티뉴드 )
교육과定義(정이) 유형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