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시각marketing 事例(사례),코카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7 | the.co.kr report

시각marketing 事例(사례),코카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7

본문 바로가기

th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각marketing 事例(사례),코카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9:53

본문




Download : [1000원] 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마케팅 메니지 먼트
시각 마케팅
_SLIDE_2_

말 그대로 고객의 기분과 감정에 effect을 미치는 감성적인 자극을 통해 브랜드와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것을 말한다.

감성적 마케팅의 core은 기업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소비자의 감성에 호소하는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이고, 고객은 그 브랜드에 대해 자기만의 가치를 느끼고 Brand Loyalty를 계속해서 높여 나가는데 있다고 할 수 있다아
감성마케팅이란
기 업
감성적인 자극
고 객
_SLIDE_3_
감성마케팅의 장단점
이성에 호소하기 보다는 직관과 이미지를 중시하는 감성을 자극하는 편이 좀더 쉽고 직접적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다는 장점(長點) 때문에 최근 업계에서는 이러한 감성 마케팅에 주목
마케팅 경쟁력도 배가 시킬 수 있으며 단기간에 제품 이미지를 인식시켜 히트상품 반열에 올려놓을 수 있는 이점
판매자와 소비자란 딱딱한 경제 구조에서 벗어나 좀더 친근하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長點)
장점(長點)
- 소비자 입장에서 볼 때 감성 마케팅은 자칫 인간에 감성마저 상품화 시킨다는 측면에서 반감
- 상품에 대한 투자 보다는 마케팅을 신경 쓰다 보니 상품에 질이 떨어지는 것
- 감성 마케팅에 대한 비용을 소비자가 고스란히 떠안아야 하므로 소비자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상품 값 이외의 비용을 더 지출하게 되므로 부담
단점
_SLIDE_4_
시각 마케팅이란
- 인간의 오감 중 정보 인지능력이 가장 우수한 것이 시각.
구매를 결정짓는 중요한 작용.

- 상품의 품질이나 가격 , 기능 보다 제품의 디자인이나 색,
제품 디스플레이(Display) 등의 시각이 전달하는 미혹함에 빠져 충동 일으킴.

- 기업은 고객의 시각을 자극, 구매를 촉진
ex) 고객이 선호하는 색을 제품에 적용
ex) 참신한 스타일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개발

_SLIDE_5_
시각 마케팅을 적용한 instance(사례)
i-pod

제품마다 개성이 강한 칼라를…(To be continued )
시각marketing 事例(사례),코카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시각marketing 事例(사례),코카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시각마케팅사례 코카콜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1000원] 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0 )





[1000원]%20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