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책략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1:43
본문
Download : 대림산업 e편한세상,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전략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대림산업 e편한세상,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전략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1 )
대림산업 e편한세상,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전략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대림산업 e편한세상,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전략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림산업 e편한세상 아파트시장 아파트광고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대림산업 e편한세상,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책략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_SLIDE_1_
진심이
짓는다 대림산업 e편한세상
_SLIDE_2_
목차
1
주제선정사유
2
environmentanalysis - 외부environment, 시장environment, 고객,
자사, 경쟁사, SWOT analysis
3
STPstrategy
4
4P strategy 제품, 가격, 유통, 촉진
5
경쟁업계의 marketing 事例
6
結論(결론)
7
시사점
_SLIDE_3_
1
주제선정사유
_SLIDE_4_
주제선정사유
여배우가 등장하지 않는 아파트 CF
광고를 통해 전달하는
‘실천하는
고객서비스’
국가
고객만족도
아파트부문
1위
국내 최초의
아파트브랜드
_SLIDE_5_
2
environmentanalysis
외부environment, 시장environment, 고객, 자사, 경쟁사, SWOT analysis
_SLIDE_6_
environmentanalysis
외부environmentanalysis
01. 경제적 environment
02. 文化적 environment
03. 현재 아파트시장 environment
_SLIDE_7_
environmentanalysis
시장environmentanalysis
기존시장의 경쟁
(주택시장)
공급자의 교섭력
구매자의 교섭력
진입장벽
잠재적 경쟁자의 위험
_SLIDE_8_
environmentanalysis
시장environmentanalysis
국내 건설시장 불황요인
해외 주택. 건설시장 침체, 성장세 둔화
대출금리 인상, 가계부채 증가
주택 매매가, 임대가격 상승
주택 거래 감소
_SLIDE_9_
environmentanalysis
자사analysis
e편한세상 ’이(e)’렇게 편리한 세상 이라는 의미.
歷史 2000. 01 e편한세상 브랜드 출원
최초의 아파트 개별브랜드
2003.04 국내최초 에코프로젝트 적용
2003.09 업계 최초로 체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 오렌지 서비스 스타트
2xxx.04 민간주택 최초 장애물 없는
생활environment 1등급 인증
_SLIDE_10_
environmentanalysis
자사analysis
특징 1층에 대한 새로운 생각,…(skip)
순서






설명
대림산업,e편한세상,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대림산업 e편한세상,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책략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