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유통전략(strategy)(관광상품 유통경로의 characteristic(특성)과 유형)에 대해 간단히 설명(explanation) > the7 | the.co.kr report

유통전략(strategy)(관광상품 유통경로의 characteristic(특성)과 유형)에 대해 간단히 설명(explanation) > the7

본문 바로가기

th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통전략(strategy)(관광상품 유통경로의 characteristic(특성)과 유형)에 대해 간단히 설명(explana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4:24

본문




Download : 유통전략(관광상품 유통경로의 특성과 유형)에 대해 간단히 설명.hwp




즉 중개업자의 수가 많아질수록 유통경로가 길어진다. 이를 통
해 관광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촉진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함과
함께 예약과 수배에 용이성을 보장해 주는 것이다...


유통전략(戰略) (관광상품 유통경로의 特性(특성)과 유형)에 대해 간단히 說明(설명)


*유통전략(戰略)

유통(distribution)은 경로(channel) 또는 장소(Place)로도 칭하여지며, 이는 고객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目標(목표)시장인 지점에다 상품을 도달시키는 활동이다. 또한 상황에 따라 고객과 관광기업 사이에는 여러 중간업자가
개입되어 전달방법이 다양해진다. 즉 수
송과 창고에 관한 문제가되는점 이 없고, 정확한 정보전달과 예약, 수배, 높은 서비스만
잘 제공되면 된다된다. 즉
관광상품의 유통경로는 서비스제공과 관련된 상호 의존적 조직이라 할 수 있으며,
기업과 고객간의 연계성을 형성시키는 데 목적이 있따 이러한 유통경로를 원활
하게 하기 위해서는 물적 유통활동은 물론, 도소매업자의 여타 유통업자 선정과
같은 상업적 유통활동도 효율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최승이 ? 이미혜,2001: 355
-361).


1)관광상품 유통경로의 特性(특성)

첫째, 간결한 전달과정과 다양한 전달방법을 사용한다. 이와 같이 중간업자의 개입이 발생하는 이유는
재판매의 기회가 상실되는 소멸성이 있어 기간 내에 제공되는 모든 관광상품을
소화시키려면 다양한 형태의 유통경로 조직이 요구되기 때문일것이다
둘째, 증개업자들은 고객구매의사결정과정에 effect력을 발휘한다. 관광상품은 대부분 무형
재이므로 물리적인 유통현상보다는 정보에 의한 간결한 처리과정을 거친다. 중개업자의
역할은 다양하지만, 고객들에게 많은 경험정보를 수집 ?처리하는 일이다.


2) 관광상품 유통경로의 유형

관광상품 유통경로는 크게 구분하면,수집과정(상품소재 구매과정)과 중개과정
(수배와 알선과정) 및 분산과정(상품판매과정)의 3단계를 거치나 상품종류에 따라
경로의 길이가 달라진다. 관광상품은 대부분 무형
재이므로 물리적인 유통현상보다는 정보에 의한 간결한 처리과정을 거친다. 즉
관광상품의 유통경로는 서비스제공과 관련된 상호 의존적 조직이라 할 수 있으며,
기업과 고객간의 연계성을 형성시키는 데 목적이 있따 이러한 유통경로를 원활
하게 하기 위해서는 물적 유통활동은 물론, 도소매업자의 여타 유통업자 선정과
같은 상업적 유통활동도 효율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최승이 이미혜,2001: 355
-361).
1)관광상품 유통경로의 特性(특성)

첫째, 간결한 전달과정과 다양한 전달방법을 사용한다. 즉 수
송과 창고에 관한 문제가되는점 이 없고, 정확한 정보전달과 예약, 수배, 높은 서비스만
잘 제공되면 된다된다.
관광상품은 직 ?간접적…(투비컨티뉴드 )

유통전략,관광상품,유통경로,특성과,유형,대해,간단히,설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유통전략(관광상품 유통경로의 특성과 유형)에 대해 간단히 설명 , 유통전략(관광상품 유통경로의 특성과 유형)에 대해 간단히 설명경영경제레포트 , 유통전략 관광상품 유통경로 특성과 유형 대해 간단히 설명


유통전략(strategy)(관광상품 유통경로의 characteristic(특성)과 유형)에 대해 간단히 설명(explanation)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유통전략(관광상품 유통경로의 특성과 유형)에 대해 간단히 설명.hwp( 66 )




유통전략(strategy)(관광상품 유통경로의 characteristic(특성)과 유형)에 대해 간단히 설명(explanation)

유통전략(관광상품%20유통경로의%20특성과%20유형)에%20대해%20간단히%20설명_hwp_01.gif 유통전략(관광상품%20유통경로의%20특성과%20유형)에%20대해%20간단히%20설명_hwp_02.gif 유통전략(관광상품%20유통경로의%20특성과%20유형)에%20대해%20간단히%20설명_hwp_03.gif



설명

다. 유통전략(戰略) (관광상품 유통경로의 特性(특성)과 유형)에 대해 간단히 說明(설명)
유통전략(戰略)

유통(distribution)은 경로(channel) 또는 장소(Place)로도 칭하여지며, 이는 고객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目標(목표)시장인 지점에다 상품을 도달시키는 활동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