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elecom 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2:31
본문
Download : LG Telecom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고객을 위한 기분 좋은 선택”
_SLIDE_4_
1. LG Telecom introduction
무선 데이터 서비스
- 1998년 2월 세계 최초 CDMA 방식의 무선데이터 서비스 상용화
- 국내 최초 무선Internet 이지 아이 상용화
- CDMA2000 전국 서비스 제공
→영상 및 동화상 등 고속의 멀티미디어 서비스 제공
→무선 Internet 시장에서의 확고한 입지 선점
discrimination화 전략(strategy)
- 3세대망인 ‘EV-DO 리비전A’ 망을 조기 구축하여 통화 품질 극대화
편리하고 저렴한 개방형 데이터 서비스 중심의 콘텐츠 제공
요금 경쟁력 강화
고객의 통화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discrimination화된 마케팅 전개
무선Internet/데이터서비스와 유기적으로 연계
_SLIDE_5_
2. LG Telecom의 2007년 실적 analysis
가입자 순증 M/S : 30%
⇒ 07 순증 M/S : 24.13%
서비스 매출액 : 3조 1800억
⇒ 07 서비스 매출액 : 3조 2491억
영업이익률 : 14%이상
⇒ 07 영업이익률 : 9.97%
CAPEX : 5500억
⇒ 07 CAPEX :…(skip)
설명
순서
LG,Telecom,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레포트/경영경제






LG Telecom 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LG Telecom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1 )
LG Telecom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G Telecom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G Telecom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LG Telecom 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LG Telecom 마케팅 전략(strategy)
_SLIDE_2_
LG Telecom introduction
2007년 실적 analysis
2008년 Marketing 계획
2008년 1분기 실적analysis 및 2008년 예상
LG Telecom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목 차
_SLIDE_3_
1. LG Telecom introduction
세계 최초로 CDMA기술 상용화에 성공한 LG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1996년 7월에 설립
기본 System
- 전국 단일망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네트워크
- 뛰어난 통화품질 구현을 위한 광케이블 형태의 교환망과 전송망
“고객을 먼저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