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世紀 광고와 광고미디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3:24
본문
Download : 21세기 광고와 광고미디어.hwp
- 1996년에는 전세계 인터넷(Internet) 사용자가 4천만명에 불과하였으나 1997년 말에는 1억명 이상이 인터넷(Internet)을 사용하게 되었고, 1996년 12월에 등록된 인터넷(Internet) 주소는 62만 7천개에 불과하였으나 1997년 말에 이르러 두 배에 가까운 150만개에 육박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Internet) 접속건수가 100일 단위로 두배씩 증가하고 있고, Cisco System사의 96년 인터넷(Internet) 판매고는 1억달러에 머물렀으나 97년 판매고는 32억 달러에 이르렀다. 1980년 구리로 된 전화선은 1초에 1페이지 미만의 정보를 전송하였는데, 현재 머리카락 만한 광섬유 한 가닥은 1초에 백과사전 9만 권 이상의 정보를 전달한다.
- 5천만명의 매체 이용자를 확보하는데 라디오가 38년, TV가 13년, PC가 16년 소요되는데 반해 인터넷(Internet)은 불과 4년만에 그 위업을 달성했다. 현재의 팬티엄 PC는 400MPIS(million instruction per second) 이상을 처리한다. 1996년 미국신문협회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인터넷(Internet) 콘텐츠 산업이 계속 현재의 추세로 발전한다면 신문 출판업자들은 향후 5년 안에 50%의 광고수입을 잃게 될 것이다
순서
사회는 논리적으로 說明(설명) 되지 않는 열정에 의해 변화하기도 하고, 오랜동안 준비된 노력으로 변하기도 ...
레포트/경영경제






1) 기대
21世紀 광고와 광고미디어
설명
1. 인터넷의 광고이야기 1) 기대 사회는 논리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열정에 의해 변화하기도 하고, 오랜동안 준비된 노력으로 변하기도 ... , 21세기 광고와 광고미디어경영경제레포트 ,
다. 준비된 기술과 열정이 합쳐진 인터넷(Internet)은 the twenty-first century를 20세기와 전혀 다른 세계로 만들려는 개혁자로 보여지기도 한다. 인터넷(Internet)은 오랫동안 준비된 기술에 의해 등장했지만, 인터넷(Internet)의 확산은 논리적으로 설명(說明)되지 않는 세계적 열정에 의한 것처럼 보인다.
1. 누리망 의 광고이야기
Download : 21세기 광고와 광고미디어.hwp( 83 )
,경영경제,레포트
1. 인터넷(Internet)의 광고이야기
1) 기대
사회는 논리적으로 설명(說明)되지 않는 열정에 의해 change(변화)하기도 하고, 오랜동안 준비된 노력으로 변하기도 한다.
미국 상무성은 `디지털 경제시대의 도래`라는 보고서에서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경제활동의 확대를 낙관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다음은 <광고정보(1999년 4월호)>에 요약된 보고서의 내용을 일부 발췌한 것이다.
- 1946년 수백만 달러를 들인 초대형 호로그램 컴퓨터인 ENIAC이 최초로 등장하였고, ENIAC은 1초당 5000의 연산속도를 가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