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마케팅 원론] ‘닌텐도DS’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및 소니의 `PSP`와 의 비교 analysis(분석) (A+리포트) > the7 | the.co.kr report

[마케팅 원론] ‘닌텐도DS’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및 소니의 `PSP`와 의 비교 analysis(분석) (A+리포트) > the7

본문 바로가기

th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원론] ‘닌텐도DS’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및 소니의 `PSP`와 의 비교 an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01:30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닌텐도DS’ 마케팅전략 분석 및 소니의 `PSP`와의 비교분석 (A+리포트).ppt




게임시장의 present condition 기업 - 닌텐도 닌텐도(Nintendo Co., Ltd.)는 1889년에 ‘닌텐도카드’라는 이름의 개인상점으로 설립 1947년 닌텐도 주식회사를 자본금 10,065,40만엔으로 설립하여 지금까지 유지 화투 제조 회사로 시작하여 일본 최초로 트럼프를 제조 연이은 실패로 닌텐도는 발상전환을 통해 오락사업과 전자기기를 통한 완구 사업으로 발전 비디오 게임, 게임 &워치, 게임보이(NDSL의 근원), 동키콩(6만장 판매), 패미컴(패밀리 컴퓨터), 슈퍼마리오로 게임시장 장악 2007년 1월 18일 한국에서 정식 발매된 「닌텐도 DSL Lite」발매 후 1년이 채 지나지 않아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 한국 외에도 미국,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오스트레일리아에서도 사업을 진행 닌텐도DS의 marketing strategy SWOT분석 -게임업계에서 인지도와 신뢰도가 매우 높다는 것 -많은 게임의 보유하고 있어서 제작비와 하드웨어 가격을 낮출 수 있다는 점 -누구나 할 수 있는 長點 -差別화된 제품이미지 -일부 게임 타이틀에 의존 하는 경향 -기기의 성능이 요즘의 발전 상황을 따라가지 못하는 것 -휴대용 ...


[마케팅 원론] ‘닌텐도DS’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및 소니의 `PSP`와 의 비교 analysis(분석) (A+리포트)
마케팅 원론 ‘닌텐도DS’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소니의 `PSP`와 의 비교 분석 A+리포트
설명
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닌텐도DS 마케팅전략(strategy) 및 소니의 `PSP`와의 비교analysis(분석) 목 차 1. 서...
[마케팅원론] ‘닌텐도DS’ 마케팅전략 분석 및 소니의 `PSP`와의 비교분석 (A+리포트)-9017_01.gif [마케팅원론] ‘닌텐도DS’ 마케팅전략 분석 및 소니의 `PSP`와의 비교분석 (A+리포트)-9017_02_.gif [마케팅원론] ‘닌텐도DS’ 마케팅전략 분석 및 소니의 `PSP`와의 비교분석 (A+리포트)-9017_03_.gif [마케팅원론] ‘닌텐도DS’ 마케팅전략 분석 및 소니의 `PSP`와의 비교분석 (A+리포트)-9017_04_.gif [마케팅원론] ‘닌텐도DS’ 마케팅전략 분석 및 소니의 `PSP`와의 비교분석 (A+리포트)-9017_05_.gif






Download : [마케팅원론] ‘닌텐도DS’ 마케팅전략 분석 및 소니의 `PSP`와의 비교분석 (A+리포트).ppt( 88 )



순서

 닌텐도DS 마케팅전략 및 소니의 `PSP`와의 비교분석 목 차 1. 서...




 닌텐도DS marketing strategy 및 소니의 `PSP`와의 비교분석 목 차 1. 서론 2.게임시장 및 닌텐도 회사 분석 1) 게임시장의 present condition 2) 기업 - 닌텐도 3. 닌텐도DS의 marketing strategy 1) SWOT 분석 2)닌텐도의 브렌드 컨셉 3) marketing 믹스의 분석 4) 스타marketing strategy 5) 성공요인 4. 소니PSP와의 비교 1) 소니PSP(Play Station Potable)의 marketing strategy 2) 닌텐도와 소니의 비교 분석 5. 닌텐도의 또 다른 도전 ‘Wii 6. 結論(결론) 및 시사점 서 론 최근 게임시장의 사용자 성향 여성들의 게임시장의 수요가 높아짐 게임기의 휴대화 액세사리화 소니의 psp에 선발주자를 내어준 시점에서 후발주자로 서의 닌텐도의 성공 strategy과, 그들만의 差別화된 개발전 략 등을 알아보려 함에 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