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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5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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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서트라는 이벤트를 통하여 자신들의 marketing 수단으로 이용하면서 세계에 있는 팬들에게 자신들을 홍보하게 된 것이다.
2. PR캠페인 계획 국내 3대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_SLIDE_10_
2. YG 엔터테인먼트
다른 타 아이돌 그룹에 비하여 강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음악적 기질에 있어서 남다른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marketing 과 활동에 있어서도 음악적…(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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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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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K-POP
3대 기획사
해외PR
_SLIDE_2_
Index
1. 배경
2. PR캠페인 계획
국내 3대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3. PR캠페인 실행
4. PR캠페인의 성과
5.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_SLIDE_3_
1
배 경
_SLIDE_4_
1. 배경
_SLIDE_5_
1. 배경
_SLIDE_6_
1.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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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R캠페인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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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R캠페인 계획 국내 3대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1. SM 엔터테인먼트
국내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중에서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그룹이나 가수가 소속되어 있는 곳은 SM 엔터테인먼트라고 할 수 있따 이렇게 많은 인기 그룹과 가수들을 거느릴 수 있었던 것은 그들만의 marketing 방법, 즉 각 그룹과 가수들을 구분하여 움직이는 것이 아닌 모든 소속 가수들을 SM이라는 이름 아래에 놓아 두어 통합적인 marketing 방법을 실시하였기 때문으로 볼 수 있따
_SLIDE_9_
콘서트들과 가수들의 국제적 활동들로 인하여 확인할 수 있는 marketing 效果는 SNS 環境(환경)에서 확인할 수 있따 SM의 파리공연은 진행되는 도중 영상과 사진 등의 매체들로 다시 제작되어 SNS에서 전 세계로 전파되었다.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인 페이스북에서는 SM타운의 `라이크(Like:페이스북 사용자들의 선호도 표시)` 유저 수는 37만7천여 명에 달했고 동영상 제공 사이트인 유튜브 SM채널의 `SM타운 파리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조회수는 이틀간 약 328만 건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