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기업의 해외진출 instance(사례)와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20:37
본문
Download : 중국기업의 해외진출 사례와 시사점.hwp
중국기업의해외진출사례와시사점 , 중국기업의 해외진출 사례와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중국기업의 해외진출 사례와 시사점.hwp( 45 )
다.
2002년에 독일의 대표적 가전브랜드 슈나이더를 인수한데 이어 2003년에는 프랑스 톰슨의 TV사업부를 인수하고 세계 최대의 TV제조공장 설립을 선언하고 나섰다.
Ⅰ. 중국(中國)기업의 해외진출 원인(原因)과 목적
Ⅱ. 중국(中國)기업 해외진출의 전형적인 事例
Ⅲ. 한국기업에 대한 중국(中國)기업의 위협
Ⅳ. 중국(中國)기업들의 위협에 대한 우리의 대응
중국(中國) 최대의 TV, 휴대폰 업체인 TCL의 해외진출 전략(strategy)은 하이얼과는 다소 상이하다.
TCL은 베트남 시장에서 소니에 이은 2위의 가전업체로 부상하는 등 동남아 시장에서 탄탄한 기반을 다진후 유럽, 미주 등 선진국시장을 공략하고 있다아 선진시장 공략을 위해 TCL은 M&A방식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아 주로 기술력과 브랜드파워가 있으나 경영난에 시달리고 있는 선진업체를 인수하는 방식이다. 미국의 3000달러 이상 프리미엄TV 시장에서 5위…(skip)



설명
china기업의 해외진출 instance(사례)와 시사점
china기업의 해외진출 instance(사례)와 시사점에 대해 分析한 리포트 입니다. TCL은 하이얼과 반대로 개도국 시장에 우선 진출하고 자체 브랜드에 연연하지 않는다. TCL의 해외시장 공략전략(strategy)은 ꡐ先易後難ꡑ, 즉 시장 공략이 비교적 용이한 개도국 시장에 우선 진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선진국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china기업의해외진출instance(사례)와시사점
순서
중국기업의 해외진출 사례와 시사점에 대해 분석한 리포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