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북경 현대 차 analysis]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drawback(걸점)과 향후 대책measure(방안) > the7 | the.co.kr report

[북경 현대 차 analysis]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drawback(걸점)과 향후 대책measure(방안) > the7

본문 바로가기

th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북경 현대 차 analysis]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drawback(걸점)과 향후 대책measu…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08:28

본문




Download : 2500원][북경 현대 차 분석]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문제점과 향후 대책방안.pptx







[북경 현대 차 analysis]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drawback(걸점)과 향후 대책measure(방안)


설명
_SLIDE_1_
북경 현대 자동차
Positioning 문제점(問題點) 발견



_SLIDE_2_
목차
서론 : 中國 자동차 시장과 북경 현대 차

본론 1: 中國 자동차 소비자 特性
2: 북경 현대 차에 대한 인지도 및 호감도

結論(결론)
타 자동차 회사와 북경 현대 차의 포지셔닝 비교
_SLIDE_3_
서론
中國 자동차 시장과 북경 현대 차
_SLIDE_4_

Intro : 2006 中國 자동차 시장과 북경 현대의 위상
1. 현대자동차의 中國 시장 진출
북경 현대 차












2004. 5월 中國 누적 판매 대수 1위
2005. 1분기 中國 현지 판매 1위
2006. 中國 시장 점유율 Top4
급성장 배경 : 택시시장 공략
2002. 북경 현대 법인 및 공장설립
2002. 中國 현지 생산 소나타 출시
2006년 이후, 현대 차는 곧 택시라는
각인이 형성되어 이후 택시용도인
엘란트라(아반떼 XD) 외 판매율 저조
_SLIDE_5_
본론 1.
中國 자동차 소비자 特性
_SLIDE_6_

본론 1. 中國 자동차 소비자 特性
1-1. Demographics



성별
연령
결혼



남성 소비자가
대다수
1st. 1970년생
2nd. 1976년생
3rd. 1980년생
20,30대 다수



기혼자 대다수
_SLIDE_7_

본론 1. 中國 자동차 소비자 特性
1-2. Demographics



가족 구성원 수
학력
직업




3명이 대부분
그 외 2,4명 다수

정규대학 졸업자
전문대학 졸업자
고등학교 졸업자
비율 비등

자영업자
개인사업자
일반 회사인
비율 비등

_SLIDE_8_

본론 1. 中國 자동차 소비자 特性
2. 中國 자동차 소비자 구매 계기 및 구매 준거



구매 계기
구매 준거






대부분 레저 용도…(생략(省略))




[북경 현대 차 분석]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문제점과 향후 대책방안 , [북경 현대 차 분석]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문제점과 향후 대책방안기타레포트 , 북경 현대 차 북경 현대자동차 포지셔닝positioning 문제점과 향후 대책

북경,현대,차,북경,현대자동차,포지셔닝positioning,문제점과,향후,대책,기타,레포트
[북경 현대 차 analysis]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drawback(걸점)과 향후 대책measure(방안)

레포트/기타

순서

Download : 2500원][북경 현대 차 분석]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문제점과 향후 대책방안.pptx( 88 )




2500원][북경%20현대%20차%20분석]%20북경%20현대자동차의%20포지셔닝positioning의%20문제점과%20향후%20대책방안_pptx_01.gif 2500원][북경%20현대%20차%20분석]%20북경%20현대자동차의%20포지셔닝positioning의%20문제점과%20향후%20대책방안_pptx_02.gif 2500원][북경%20현대%20차%20분석]%20북경%20현대자동차의%20포지셔닝positioning의%20문제점과%20향후%20대책방안_pptx_03.gif 2500원][북경%20현대%20차%20분석]%20북경%20현대자동차의%20포지셔닝positioning의%20문제점과%20향후%20대책방안_pptx_04.gif 2500원][북경%20현대%20차%20분석]%20북경%20현대자동차의%20포지셔닝positioning의%20문제점과%20향후%20대책방안_pptx_05.gif 2500원][북경%20현대%20차%20분석]%20북경%20현대자동차의%20포지셔닝positioning의%20문제점과%20향후%20대책방안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