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 언어치료에 대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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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0 0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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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도, 강도, 혹은 음질에 대상으로하여는 단 한가지의 표준이…(省略)
Ⅰ. 언어장애의 역사(歷史), Ⅱ. 장애인에 대한 현대인의 태도, Ⅲ. 보건복지부 장애등급판정기준, Ⅳ. 언어장애의 定義(정의), Ⅴ. 언어장애의 분류, Ⅵ. 언어치료사, Ⅶ. 의사소통 장애인과 대화하는 방법, 참고한 문헌 , , , , 파일크기 : 28K
다. 비록 목쉰 음성을 듣는 것은 기분 좋은 일이 아니지만, 그 화자가 말하는 메시지를 이해할 수는 있다아 아마 정상범위 내에 있는 발성편차들이 많기 때문에 발성의 편차를 더 관용할 지도 모른다.






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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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장애,언어치료사,의사소통,인문사회,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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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교육] 언어치료에 대한 이해
Ⅰ. 언어장애의 역사, Ⅱ. 장애인에 대한 현대인의 태도, Ⅲ. 보건복지부 장애등급판정기준, Ⅳ. 언어장애의 정의, Ⅴ. 언어장애의 분류, Ⅵ. 언어치료사, Ⅶ. 의사소통 장애인과 대화하는 방법, 참고문헌, , , , FileSize : 28K , [특수교육] 언어치료에 대한 이해인문사회레포트 , 언어장애 언어치료사 의사소통
설명
Ⅰ. 언어장애의 history(역사)
Ⅱ. 장애인에 대한 현대인의 태도
Ⅲ. 보건복지부 장애등급판정기준
Ⅳ. 언어장애의 정이
Ⅴ. 언어장애의 분류
Ⅵ. 언어치료사
Ⅶ. 의사소통 장애인과 대화하는 방법
bibliography
3. 음성장애 조음장애에 비해 출현률이 낮고, 미국 文化에서 사람들이 언어장애, 유창성장애, 혹은 조음장애 보다 음성장애를 덜 심한 것으로 관용하는 경향이 있다아 아마 이러한 일은 음성이 거칠거나 비성이거나 지나치게 고음도이거나 강도가 낮을 때에도 내용을 알아들을 수 있게 의사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