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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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9 07:1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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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2020년을 향한 삼성전자의 VISON인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인류사회의 번영을 가져오는 새로운 未來(미래)를 창조 )”를 目標(목표)로 지금도 달려가고 있다
‘삼성전자’의 바이오산업 진출
삼성은 2020년까지 바이오 사업에 2조 1,000억원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으며, 생산플랜트와 Biosimilar에 각각 50%씩 투자할 예정이다. 또한 Biosimilar의 독자생산과 판매를 위해 글로벌 제약회사와 추가적인 합작사 설립도 계획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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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의 바이오산업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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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의 다각화 전술
기존의 선도기업 일본의 전자 회사 상황으로 살펴 보았을때 현재의 상황에 안주 할 수 없는 삼성전자는 未來(미래) 신수종 산업으로 자동차용 전지, 태양전지, 방광다이오드 (LED), 의료기기, 바이오 산업을 투자 계획 중 이다.
삼성전자는 전자제품 중심에서 未來(미래)의 먹거리를 찾기 위해 사업부분을 재편하고 합…(skip)
설명
다.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레포트/공학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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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말프로젝트
강 점 미국 FDA 승인 설비 운영 자체 의약품 개발 및 출시 세계시장 유통망 구축 국내 최초로 바이오 시밀러 생산 차세대 성장엔진으로서 CNT사업, 태양전지, 2차전지재료 사업 등의 직접 육성을 통해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 약 점 원천기술의 부재, R&D비용의 부담, 신약개발의 위험성, 품질관리, 임상test(실험) , 제도 원천기술의 부재, R&D비용의 부담, 신약개발의 위험성, 품질관리, 임상test(실험) , 제도 원천기술의 부재, R&D비용의 부담, 신약개발의 위험성, 품질관리, 임상test(실험) , 제도 1) 경영능력 analysis (2/2) 3-3. 경쟁자 analysis 3. 산업 analysis 셀트리온 이수앱지스 한화케미칼 시 사 점 경쟁사는 각각의 key point(핵심) 역량을 통해 경쟁력을 쌓아서 경영전술을 펼치고 있지만 3개 경쟁사의 약점은 동일하게 원천기술의 부재와 제조설비 구축에 대한 부담, 복제품의 한계를 가지고 있다 제약회사의 특징상 원재료가 제품의 가격에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는다 복제약품으로써 저렴한 가...
삼성 전자의 바이오시밀러 산업 진출
-글로벌 경영전술 기말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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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개요
1. 삼성전자
2. 삼성전자의 바이오산업 진출
3. 삼성전자의 다각화 전술
4. 바이오시밀러란?
Ⅱ.전술수립
1. 삼성전자의 경영전술
2. 우리의 結論(결론)
‘삼성전자’는 어떤 회사?
삼성전자는 삼성그룹 계열의 전자·전기제품,
반도체 제조업체이다.
1969년 1월 13일 삼성전자공업㈜ 으로 설립하였고, 1984년 현재의 상호로 변경하였다. 올해부터 Rituxan(암 및 관절염치료제)의 글로벌 임상test(실험) 을 진행해 특허만료 시기인 2xxx년에 출시하여 미국과 유럽으로 판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