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아웃백 경영전략(戰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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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8 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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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의 경영 전략을 연구한 보고서입니다. 한편 우리 나라에서 레스토랑의 번역어로 흔히 사용되는 <식당>이란 용어는 조선시대 초기 성균관 내에 있던 유생들을 위한 단체급식을 식당이라 부른데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진다. 현재 식당이라 하면 …(To be continued )
아웃백의 경영 전략(戰略) 을 연구한 보고서입니다.
[국제마케팅]아웃백경영전략(戰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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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마케팅]아웃백 경영전략(戰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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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Ⅰ.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하여
1)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이
Ⅱ. 이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1) 아웃백의 history(역사) 및 점포수(기업紹介(소개))
2) 아웃백의 방침
3) 아웃백의 경영 책략 및 이념
4) 한국에서의 성공요인 : 事例 : 그이유
-타경쟁사와의 비교, 거기에 따른 discrimination화된 아웃백의 marketing 책략-
Ⅲ. 結論(결론)
1) 현재까지 아웃백이 이룬 성과와 어두운 점(한계점)
2) 아웃백의 앞으로의 추진 방향
Ⅰ.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하여
1)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이
패밀리 레스토랑(Family Restaurant):대략 1만원에서 2만원 사이 가 격대에 주로 양식을 위주로 메뉴 구성, 품질과 서비스 관리를 위한 시스템 보유, 150∼400석 정도의 중대형 규모 레스토랑을 의미함. 원 래 외국에선 다이닝 레스토랑, 캐주얼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케이터 링(단체급식) 등 4가지로 분류하는데 우리나라 용어로 굳어진 패밀리 레스토랑은 캐주얼 레스토랑에 해당된다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용어는 미국의 외식산업이 발전을 거듭하면서 생성된 레스토랑형태로서 국내에는 80년대 중반부터 들어오기 처음 한 새로운 개념(槪念)의 업태이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레스토랑(Restaurant)이란 용어의 어원은 <영양이 풍부한 음식과 휴식을 통해 체력과 건강을 회복한다>는 뜻을 지닌 라는 설과, 18세기 중반 프랑스 파리의 한 식당에서 개발한 스테미너 요리라는 설이 있는데, 전자의 경우가 더욱 설득력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