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전자상거래와foundation(창업) > the6 | the.co.kr report

전자상거래와foundation(창업) > the6

본문 바로가기

th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자상거래와foundation(창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2:32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와창업.hwp




사이버쇼핑몰 같은 경우만 보더라도 KRNIC에서 조사한 내용에 따르면 2002년 8월 사이버쇼핑몰조사 결과 사업체수는 2,578개로 전월보다 87개(3.5%) 증가하였고, 전년동월에 비해서는 546개(26.9%) 증가하여 지속적인 증가세를 나타내었다.” 이는 미국의 경영학자인 피터 드러커가 쓴 ‘Next Society’라는 책에서 전자상거래에 대해 언급한 말이다(Peter F. Drucker, 2002). 이는 지금 우리에게는 전자상거래라는 거대한 물결이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셋째, 전통기업이 전자상거래 創業(창업)의 경우 대다수의 기업이 이미지측면에서 접근하기 때문에 부수적인 사업으로 생각하는 경
<표 1> 전자상거래 통계 조사 결과
(단위: 개, 십억원, %)
구분 2001년 8월 2002년 전월비 증감율 전년동월비 증감율
6월 7월 8월
사업체수사이버쇼핑몰 거래액 2,032272.2 2,427478.8 2,491502.1 2,578502.9 3.50.2 26.984.8
data(자료): http://www.nic.or.kr, 2002년
향이 강하므로 전자상거래시장에서의 수익모델개발에 소홀할 수밖에 없다. 둘째, 국내의 기업 文化(culture) 적인 特性상 협업(Collaboration)文化(culture) 조성이 부족하다. 넷째, 투명한 …(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전자상거래와foundation(창업)

전자상거래와창업_hwp_01.gif 전자상거래와창업_hwp_02.gif 전자상거래와창업_hwp_03.gif 전자상거래와창업_hwp_04.gif 전자상거래와창업_hwp_05.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그리고, 거래액은 5,029억원으로 전월보다 8억원(0.2%)이 증가하였고, 전년동월 거래액(2,722억원)에 비하여는 2,308억원(84.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표 1 참조>. 이처럼 전자상거래의 시장은 더욱 확대되고 있고 그 影響력이 증대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變化의 물결에 무작정 전자상거래에 뛰어들어서는 안된다된다.
전자상거래와창업 전자상거래와창업 , 전자상거래와창업경영경제레포트 ,



전자상거래와foundation(창업)





전자상거래와foundation(창업)


Download : 전자상거래와창업.hwp( 29 )



순서


설명

1. 문제제기

2. 전자상거래와 創業(창업)의 개요

3. 효율적인 전자상거래 創業(창업)전략(戰略)

4. 結論(결론)

1. 문제 제기
“전통적인 다국적 기업들은 때가 되면 전자상거래 때문에 몰락하고 말 것이다. 전자상거래 創業(창업)을 통해 성공한 기업도 많지만 그에 반해, 실패한 기업도 비일비재하기 때문일것이다 이에 대한 이유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인으로 요약할 수 있다
첫째,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인프라취약과 전문인력부족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