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23. 켈러의 ARCS모형 > the6 | the.co.kr report

23. 켈러의 ARCS모형 > the6

본문 바로가기

th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3. 켈러의 ARCS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1:05

본문




Download : 23. 켈러의 ARCS모형.hwp






레포트/사범교육
주의,관련성,자신감,만족감,Satisfaction,Relevance,Confidence,Attention,사범교육,레포트



1) 주의 (Attention)


23. 켈러의 ARCS모형
없음

1) 주의 (Attention)
① 주의환기 : 수업 처음 하기 전에, “다들 조용!!”과 같은 것
② 지각적 주의환기 : 흥미로운 동영상 등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끄는 것
③ 인식적 주의환기 : 학습자 스스로 새로운 정보를 추구하고 문제해결을 하도록
유도하는 조작적 주의(배울내용에 대한 내적동기 유발)

2) 관련성 (Relevance)
① 왜 이 Task 를 공부해야 하는 가에 대한 것
② 관련성이 없다면 학…(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23. 켈러의 ARCS모형.hwp( 30 )


② 관련성이 없다면 학습동기 유발이 어렵다.


③ 결과의 측면 : 교수내용이 장래에 얼마나 도움이 될 것인가에 대해 동기유발

③ 인식적 주의환기 : 학습자 스스로 새로운 정보를 추구하고 문제해결을 하도록



2) 관련성 (Relevance)

① 주의환기 : 수업 스타트하기 전에, “다들 조용!!”과 같은 것
유도하는 조작적 주의(배울내용에 대한 내적동기 유발)
② 지각적 주의환기 : 흥미로운 동영상 등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끄는 것
설명



1) 주의 (Attention) ① 주의환기 : 수업 시작하기 전에, “다들 조용!!”과 같은 것 ② 지각적 주의환기 : 흥미로운 동영상 등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끄는 것 ③ 인식적 주의환기 : 학습자 스스로 새로운 정보를 추구하고 문제해결을 하도록 유도하는 조작적 주의(배울내용에 대한 내적동기 유발) 2) 관련성 (Relevance) ① 왜 이 과제를 공부해야 하는 가에 대한 것 ② 관련성이 없다면 학습동기 유발이 어렵다. ③ 결과의 측면 : 교수내용이 장래에 얼마나 도움이 될 것인가에 대해 동기유발 ④ 현재의 측면 : 제시된 흥미로운 내용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동기가 유발 됨 , 23. 켈러의 ARCS모형사범교육레포트 , 주의 관련성 자신감 만족감 Satisfaction Relevance Confidence Attention
④ 현재의 측면 : 제시된 흥미로운 내용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동기가 유발 됨
① 왜 이 과제課題를 공부해야 하는 가에 대한 것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